A랑 B랑 C랑 나랑 이렇게 친구거든? 근데 C가 애인이 있단 말야 근데 C 애인을 우리끼리 있을 때 그 애인이 C 데리러 와서 몇번 본적 있단 말야 근데 B가 요즘 C 애인한테 관심 엄청 많은 거 같음 C 없을 때 자꾸 C 애인 칭찬하고 최근에는 C보다 자기가 더 어울리지 않냐고 그말을 하는 거임 그래서 A랑 나랑 너 우리랑 계속 만나고 싶으면 그런 이상한 상상 조금도 하지 말라니까 장난이라면서 예민하다고 오히려 우리한테 뭐라함... 이거 진짜 심각한 일 아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