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22695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성 사랑방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혹시 짝남 썸남 애인이 금수저인 익 있어?
69
9년 전
l
조회
1442
인스티즈앱
이 글은 9년 전 (2017/2/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짝남 겸 썸남이 그래서 좀 걱정... 하 ㅠㅠ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글쓴둥이
헐 진짜?
9년 전
둥이5
.... 아 드립이야!! 진지흐게 받지마!!
9년 전
둥이8
뭐지 이거 막 논란생기고그러지않겟지?
9년 전
둥이2
금수저기준이 뭐야...??
9년 전
글쓴둥이
부족함 없이 산다 이정도가 아니라 딱 들으면 와 잘산다 이정도...?
9년 전
둥이12
음 잘사는것같아..... 22인데 차도 있고 몇백짜리 선물주니까
9년 전
글쓴둥이
맞아 내 썸남이 그럴까봐 난 그게 부담스러워서 걱정이야 ㅠㅠ 하 난 진심 못살면못살지 잘살지 않는데...
9년 전
둥이3
전남친이... 사장님 아들..... ㄷㄷ.....
9년 전
글쓴둥이
ㅍㅍ
9년 전
둥이11
어................?
9년 전
글쓴둥이
.... 왜?? 혹시 아는 사람이야?
9년 전
둥이17
아니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클라스.....
9년 전
글쓴둥이
17에게
해외에 가족 전용 별장 있고 성인된 기념으로 송도에 집 사주시고 ㅋㅋ 하..
9년 전
둥이18
글쓴이에게
집........성인기념......................
9년 전
글쓴둥이
18에게
혼란스럽다....... 이런 애 만나도 되는지 ㅠㅠ 솔직히 지금은 안만나는쪽이 마음이 큰데 어떡하지
9년 전
둥이4
나..
9년 전
둥이9
그래도 내 애인은 엄마 아빠한테 손 벌리기 싫다고 용돈도 자기가 알바해서 벌구, 여행도 자기 돈으로 가!
9년 전
글쓴둥이
와 내 짝남도 그랬으면 좋겠다 진짜 ㅠㅠㅠㅠ
9년 전
둥이6
나 현남친..ㅜ
9년 전
둥이7
난 내가 금수져.................? 껄껄
9년 전
글쓴둥이
헐 대박...... 어느정도야?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글쓴둥이
대박.... 혹시 몇살이야? 계산같은거 어케 했어 애인이랑?
9년 전
둥이14
걔가 형편이 좀 어려워서 내가 많이 내주고 싶은데ㅠㅠㅠㅠ 걔가 맨날 내주려 해
9년 전
삭제한 댓글
1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 혹시 친구 학비도 내줄 수 있는 정도야?? 그냥 길가다 예뻐서 명품을 사주거나 ㅠ 하
9년 전
둥이19
글쓴이에게
응 난 걔 학비 내줄 수 있어.... 걘 죽어도 싫어하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생 먹여 살리고 싶다... ㅠ
9년 전
글쓴둥이
19에게
헐 너 쩐다... ㅠ 아 진짜 내 짝남이딱 너정도 재력같아 할아버지 정치인에 아버님 병원 재단 전 이사장 고모 고모부 다 다른 재단 병원 이사장 아버님 지금은 사업가이신데 넘 부담스러워서... 아 진짜 고민이야 이거때문에 선 그어야하나 싶어 ㅠ
9년 전
둥이21
글쓴이에게
어... 그러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내 남친이 그러면 너무 속상할듯 ㅠㅠ 난 걔가 내 상황 다 알아도 오로지 나로 대해주는게 좋아서 만나고 있어ㅠㅠ 그런 고민 부터 하면 서로 너무 힘들지 않을까....?ㅠㅠㅠㅠ 난 외가 쪽이 말도 안 되는 수준이라 가끔 나도 스트레스 받을 때 있는데 그런건 정말 크게 장애가 되지 않더라~ 난 가끔 걔 학벌 보면 구석으로 가고 싶은걸...? ㅎ
9년 전
글쓴둥이
21에게
그럼 만약에 니 애인이 너랑 사귀기 전인데 난 너 ㅇㅇ한 부분이 걸린다 너가 나한테 돈 쓰는걸 줄이고 내 수준에서 지나친 선물을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이런 말 해도 서운항 거 같아...?
9년 전
둥이23
글쓴이에게
서운하기야 하겠지만 난 걔가 원하는 대로 다 해줄거야 내 맘은 적어도 그래! 뭐 몰래 틈틈이 잘해줄 것 같다... 싼 곳이라하고 비싼 밥 사먹이기 이런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글쓴둥이
23에게
하 고마워 진짜 ㅠㅠㅠㅠ 만약에 사귀면 난 진짜 얘가 전여친한테 해준거처럼 받고만 있진 않을거거든 하 고마워...
9년 전
둥이25
글쓴이에게
그건 언제나 쓰니 자유니까! 받는 사람이 맘 편해야 그게 진정으로 잘 전달된거라 생각하거든. 난 걔가 나더러 동정하지 말라고 정색했을 때 정말 마음이 너무 아팠으니까 그런 말만 살포시 조심해줘...❤️
9년 전
둥이13
애인이 금수저인데 그냥 씀씀이가 달라...100일 때 지갑가방 주고 고급펜션 빌려놔서 너무 당황스러웠음 ... 물질적인거 안 바라고 더군다나 100일이었는데 ... ㅎ.. 커플 카드 있는데 조금만 넣으라고 해도 100만원씩 넣어....나는 많이 넣어도 20~30인데 ... 솔직히 지금도 오래 사겼지만 씀씀이는 많이 부담스럽다
9년 전
둥이16
그리거 커플 카드 있는데도 자기 카드 쓰고... 해외 여행도 거의 공짜로 가고 8ㅅ8 참고로 나는 별로 못 살아...
9년 전
글쓴둥이
헐 나도 딱 그래 나도 못 사는 편인데... ㅠㅅㅠ 이거때문에 진짜 진지하게 선 그을까 생각중이야...
9년 전
둥이27
나도 그래서 한동안 고민 많았어... 술먹으면서 진지하게 진짜 이런거 안해줘도 된다고 너무 네가 나에게 과분한 사람인 것 같고 명품 주는거 솔직히 손 벌벌 떨리고 부담스럽다라고 했는데 남자 친구가 자기는 표현 방식이 이렇고 해주고 싶은 거 다 해주고 싶고 나 휴학했을 때 학자금 갚으려고 알바하고 한 거 이야기하면서 네가 힘든거 정말 싫다고 막 울더라... 남자친구가 진짜 착하고 하는게 막 허세부리는 금수저 같은 느낌 전혀 아니거든 집안이 진짜 빵빵하고 진심으로 누가봐도 그사세처럼 사는애인데도... 그래서 그때 울면서 말한 이후로 괜히 말 안 꺼낸다..ㅠㅠ 지금은 3년 넘게 사귀고 있는데 그냥 해주는 거 다 받고 있어... 걔는 걔 나름대로 돈 쓰고 나는 내 수준에 맞춰서 선물주고..ㅠㅠ 걔는 거들떠도 안 볼 라코스테 니트 몇 벌인데도 선물 주면 고맙다고 매번 입고 나와... ㅠㅠ 쓰니도 진짜 쓰니 사랑해주는 사람이면 이런 고민 말해도 잘 받아줄거야ㅠㅠ...
9년 전
글쓴둥이
진짜 너익 댓글 너무 따뜻하고 현실감 있게 느껴진다 고마워.. ㅠㅠ 쓰니 남자친구는 몇살이야?
9년 전
둥이20
나 전남친이 금수저 내가 차에 관심없어서 잘모르지만 차도 몇억 하는거였구 막많이들어본벤츠나아우디비엠떠블류마세라틴그런게아니고.. 걔네 아빠는 우리가 들으면 다아는 그런 브랜드 사장이였음..
9년 전
글쓴둥이
돈 관련해서 부담스럽지 않았어? 아 나 진짜 듣는데 너무 안믿기기도 하고 진짜 전여친한테 해준것만 일억 다된다는데 난 나한테 백만원 해줘도 부담 그자체인데 ㅠㅠㅠ 아 말이돼? 하
9년 전
둥이22
ㅇㅇㅇㅇㅇㅇㅇㅇㅇ부담스러움 나한테는 10만원고 큰돈인데 얘는 그거 돈도 아니고 얘는 막 그런거 아무렇지 않게 얘기하는데 나는 막 위압감(이거 맞춤법 맞나..?암튼)그런거 나혼자 괜히 느끼고ㅜㅜㅠㅠㅠㅠㅠㅜㅜ뭔가 나거지로생각할거같고 뭔가 같이있으면 자존감 낮아지고 부담스러워..
9년 전
글쓴둥이
와 맞아 그거야 ㅠㅠㅠㅠㅠ 오늘 짝남이 옷 평소에 어디서 사냐고 했는데 진짜 지하상가 무신사 이런곳에서 사는데 말하기도 쪽팔리더라 ㅠㅠㅠ 얜 잠옷으로 십만원짜리 옷 입는 인데
9년 전
둥이26
특히내가 선물사줄때가 제일 고민ㅋㅋㅋㅋㅋㅋㅋ얘는 나 명품가방사줫는데 나는 뭘사줘야하나..신발이런것도 무슨 죄다 구찌 발렌시아가 이런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얘생활에 나 마추고 싶어서 무리하게 밤에 몰래 편의점 야간알바하고 그래서 입학할때 장학생이였는데 다음학기 2.5맞고 학고먹음ㅋㅋㅋ
9년 전
글쓴둥이
26에게
ㅋㅋㅋㅋㅋㅋㅋ 헐랭 ㅋㅋㅋㅋ 아 남일같지않아 맘아파... 아 진짜 내 미래같아 그리고 진짜 큰일잉게 얘가 나랑 분명 동갑이긴 한데 둘다 빠른이라 얜 이제 대2거든? 근데 사업도 하고 학교가면 나 자주 못보니까 자퇴한대 이게 말이야 방구야
9년 전
둥이28
글쓴이에게
아 걔랑나랑 재수해서 대1대2이때 사겻는데ㅋㅋㅋ 아니얘무슨 매일주식이런거 폰으로 보고있고 뭐든 되게 쉽게생각함 뭔가 철없어 보이기도 하는데 돈이 있으니까 생기는 여유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 둘이 하려고하잖아?그럼 스케일부터 다름..걔가 내꺼 내는거 돈 한계가 있지..나도 한번 사야겠다 해서 뭐라고 해줄라하면 생각했던 돈 이상으로 깨지고..나는 얘랑 사귀면 솔직히 좋을 줄 알았는데 너무 다르니까 살아온게 날이 갈수록 안맞았어ㅜㅜ걔는 그렇게 안느꼇을지도 모르지마뉴ㅠ..나는 되게 뭐라하지 자존감이런게없고 사귀면
9년 전
둥이29
28에게
사귈수록 나만작어지는느낌..
9년 전
글쓴둥이
29에게
그래 맞아 나도 그게 헤어지는 이유가 될 거 같아 하... ㅋㅋㅋㅋㅋ 진짜 너익 내 미래를 보는 거 같아 어쩜 좋지
9년 전
둥이30
글쓴이에게
솔직히 우리집도 못사는 편 아니거든..내가 지방사람인데 나 초중고때 학교에서 잘사는걸로 유명했었는데 너무 진짜 스케일이달라..그친구성격이어때..? 그친구가 막 조금이라도 과시 이런거 하는 성격이라면 그만둬.. 내남친은 그런 성격이 아니였는데도 현타와ㅛ어 그냥 우울하고.. 한번도 그렇게생갓한적없는데 일개평민이이런거구나..느낌
9년 전
글쓴둥이
30에게
과시인듯 과시 아니야 자기 집안 이야기 해주면서 이건 할아버지 경제력이고 난 평범하다 이런식으로 말하는데...ㅎ 평범...?....
9년 전
둥이3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이거알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ㄹㅇ 과시하고싶은데 난이게일상이다 쿸 이런거야 아 말로 설명 못하겠는뎈ㅋㅋㅋㅋ 우리학교가 금수저학교로 유명해서 진짜 잘사는애들이 그냥 깔렷거든 티는 안내도? 근데 진짜 잘살아도 티안내는 애들은 절때 안냄 저거 과시야
9년 전
글쓴둥이
31에게
ㅋㅋㅋㅋㅋㅋㅋ 하 안만나는게 답이려나
9년 전
둥이32
글쓴이에게
근데 안만나면 미련생기고 후회해..근데 백퍼 나도 그런거땜에 전남친이랑 썸타다가 내가 카톡 다씹고 피해다니다가 솔직히 그런 돈많은남자에대한 환상도있고 내가 너무 좋아하기도 하고 그래서 다시 연락해서 잘된케이스였는데 또 내가 걔 쌩깟을때 생각하면..힘들었어서
9년 전
둥이33
32에게
내가 확답은 못주지만 쓰니가 그아이랑 잘되고잘만나고싶다면 나같은 비교하고 막 자괴감같은 그런 생각하지말고 이렇게 나한테 큰매력이 있어서 대단한얘가 나를 좋아해주고 있구나 하고 만났으면 좋겟어..그렇지않으먄 분명 나처럼 너무 힘든연애가될거야
9년 전
글쓴둥이
33에게
나는 사귈지 말지 고민하는 단계라 ㅠㅠㅠㅠ 하 혹시 내가 카톡 보여주면 얘 나한테 마음 있어 보이는지
말해줄 수 이써? 너익이 너무 의지가 된다
9년 전
둥이34
글쓴이에게
웅웅 말해줄수있어!
9년 전
글쓴둥이
34에게
올릴게!
9년 전
삭제한 댓글
3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둥이35
삭제한 댓글에게
다 읽었다 ㅈㅁㅈㅁ 펑해두대
9년 전
글쓴둥이
35에게
웅웅!! 어때..?
9년 전
둥이37
35에게
그냥 전형적으로 썸타는 내용인데 ?남자에 답장속도보면 관심이 있네 그리고 대화도 이 끌고 나가고!혹시 이친구 주변인물같인아는 사람이나 썸남이랑 술먹어본적있어? 그리고 혹시 얘기 같은거 하다가 단어선택이나 이런거조금이라도 어..?이건 아닌데..?설마ㅎㅎㅎ이런거 진짜 조금이라도 직감으로 생각한젓있어??
9년 전
글쓴둥이
37에게
얘 단어선택이나 이런거에선 없었어 욕도 안하고 그래! 그리고 내가 아직 빠른99라 미자라 술은 안먹어봤어 ㅠㅠㅠ 근데 내가 찝찝한게 무ㅏ내면 넷상에서 알게된건데 엄청 가까워 지하철로 한 십오분이면 가는곳 살아서 전화도 맨날 하고 그랬던건데 얘가 부산 살다가 인천으로 올라온거란말이야 그래서 막 자기 이야기를 해주는데 내가 너무 좀 믿기지 않아서 나도 쓰레기지만 페북에 쳐봤거든 얘가 말한 절친을? 근데 얘가 말한 학교가 아니라 자기랑 같은 학교고 형 여자친구도 알려줘서 쳐봤는데 여자친구도 아닌 거 같아... 혼란
9년 전
둥이39
글쓴이에게
백퍼다 걸러
9년 전
글쓴둥이
39에게
ㅇㅋ 알았어!! 근데 뭐가 백퍼야? 쓰레기? 아 근데 집안 이런건 다 맞아 형이 뭐하는 사람이고 이런거 근데 저거 두개만 안맞는ㄷㅔ 흠 ㅠㅠㅠ
9년 전
둥이40
글쓴이에게
여자의 직감은 진짜 솔직히 무서울 정도로 정확해..진짜 나도 어리지만 나이 먹으면 먹을수록 느낀다..거짓말치는거같은거..나진짜 3자 입장으로 진짜면 안 맞을가 없구 일단 저런식으로 거짓말쳐서 진짜 좋은애 잘 못봤어!ㅠㅠ그리고 내가 좀 확신한 부분은 인터넷에서 만났다는 부분인데 어떤식으로 연락하게된거야? 예를들면 인스타 프사를 보고 남친이 엲락하게 됐다던가
9년 전
글쓴둥이
40에게
아는사람들로 해서 단톡방이 구성됐는데 다 건너건너 아는 사람이였던거지 직접적으로는 모르고!!
9년 전
둥이41
글쓴이에게
휴나는 또 완전 모르는 사이였는줄 그래도 다행이네 !!! 내가 이거 왜 물어 봤냐면 내주변 잘사는 남자애들이 막 일단 못생겨도 돈많으니까 솔직히 앵간해서는 여자 쫌 다 꼬이더라구!! 일단은 조금더 연락해봐!근데 솔직히 한번 조금이라고 이상하게 생각하면 나중에도 이상한일 있을때 괜히 그런생각들어서 오해가 오해가되고 더 커져서 좋은 인연 잃을 수도 있으니 그다음에 또 이상한거 있으면 제 3자한테 물어봐!아무래도 당사자는 조금 감정적일수도 있으니!근데 개인적으로 다음에도 뭔가 나는 읭?스러운게잇으면 그런남자는 별로 인거같애! 그래도 아직은 더 엲락해보는게 나을거같애!
9년 전
글쓴둥이
41에게
홀 고마오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고마워 많은 도움이 됐어!!! 일단 연락 좀 더 하구 지켜볼라궁
9년 전
둥이42
글쓴이에게
웅웅 아니야!!20대는 소중하고 가장 아름다우니까 꼭 좋은 사람 만나서 아름다운 추억 만들길바라! 그 아이가 쓰니가 고민한 만큼 좋은 아이 였으면 좋겠다:) 늦었는데 빨리자요~
9년 전
둥이36
훔 둘다 금수저인건 해당 안되는거닝...?
9년 전
글쓴둥이
웅 고멘... ㅠ 흑 둥이 남친은 어떤 금수저야?? 말이 이상하다 그니까 집에 정치인이 있다거나 뭐 이런!
9년 전
둥이38
남자친구 아버님이 로펌하시구 어머님께선 그냥 집안 자체가 돈 많은 집안이신 그런 거 ㅎㅎ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미용실에서 갑자기 움직인 아기의 최후...
이슈 · 3명 보는 중
알랑방귀 뀌는 신입이 왜 이렇게 예뻐 보일까요?
이슈 · 7명 보는 중
AD
전문가가 말하는 뱃살이 가장 많이 찌는 순간
이슈 · 3명 보는 중
신입 키보드 골라주세용 11 22
일상 · 1명 보는 중
AD
첫 연애 썰 푸는 모태 솔로지만 연애는 하고싶어 재윤 .jpg
이슈 · 3명 보는 중
출산 후 탯줄과 태반이 나오는 모습
이슈 · 12명 보는 중
AD
720p랑 1080p 보면 진짜 무서워
이슈 · 3명 보는 중
AD
얘들아 진짜 제발 행복주택 청년주택 가지마.x
이슈 · 1명 보는 중
자원 없다는 한국에서 넘쳐나는 자원
이슈 · 3명 보는 중
기생충 개봉전 레전드 성지글
이슈 · 7명 보는 중
AD
한국인들에게는 안 통하는 교토식 화법.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518스타벅스사태 확인사살
이슈 · 1명 보는 중
AD
🪴회사 옥상에 로즈마리 씨앗을 심은 작은 화분을 두었더니
이슈 · 1명 보는 중
비행기 앞좌석 승객이 의자 등받이 갑자기 젖혀 노트북 액정 박살 났습니다"
이슈 · 3명 보는 중
AD
바람도 유전일까?애인 가족 다 바람핌
이슈 · 2명 보는 중
이제 같이 죽기로 결심했다는 불법 웹툰 공유 사이트 X토끼 근황 .jpg
이슈 · 5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
258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
125
친구들이 다 싫어하는 연애는 어떻게 해야해
60
40 애인 약속 보내줘야하나
42
솔직히 만나면 안될 남자 1등이 술좋아하는 사람임
35
엄청 좋아야지만 사귀기 가능한 익들 mbti뭐야?
26
너네는 이런 남자면 결혼할 마음 들어?
33
인티 사랑방 예전엔 분위기 안이랬던거 같았는데
36
연애중
롤 전적 염탐한거 들켜서 개싸움
25
Intp남자 진짜 개질린다
24
주말에 세시간 정도 게임 하는 사람 어때?
16
ISTJ 남자심리 궁금한거 있음 물어봐
88
나 요새들어 전애인한테 연락너무하고싶음
13
이 한마디 때문에 애프터 거절하는거 오바야?
38
둥이들은 전애인들 다 연락왔었어??
47
40살까지 연애를 짧게 해봤다고하면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
1
15:10
l
조회 11
수험생활 끝나는 대로 교사랑 결혼하는 게 소원인데
15:08
l
조회 16
차단 풀리고 연락온 전애인 있어?
15:04
l
조회 11
회피형 여자
14:57
l
조회 14
연애초 도파민빠지고
11
14:57
l
조회 47
진짜 절대 만나지 말아야 할 사람 1위 술 좋아하는 사람 맞음 ㅠㅠㅠㅠ
14:54
l
조회 30
상대방도 내가 호감있다는거 확실히 아는데 포기해야겠지…?
4
14:54
l
조회 57
썸붕 일주일 됐는데 언제 연락해볼까
1
14:51
l
조회 29
소개팅 애프터후에 연럭없으면…
2
14:51
l
조회 41
상견례 하고 식장 잡아?
4
14:48
l
조회 73
너무 노력 안하는 것 같아서 소개팅 어플해본 30살인데
12
14:30
l
조회 106
미자끼리의 연애는 몇살 차이부터 우웩 소리 나와?
11
14:29
l
조회 35
ㅇㅇ(지역) 메가박스 간다는 썸남
19
14:28
l
조회 231
원래 소개팅 약속 잡고 카톡 대화 안해?
2
14:27
l
조회 32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유퀴즈 나온 의사분이 연예인 마운자로 관련해서 얘기한거 사이다였음ㅋㅋㅋ
27
옛날엔 와이파이가 없었다는 걸 못 믿는 하츠투하츠.jpg
6
진짜 개오글거리는 감성 탑
38
딘딘도 기억못하는 유아원 다닌거까지 알고있는 신현빈.jpg
9
이번 축구 진 건 이강인 때문임
34
현애인이 나 매력적이라고 느낀 이유가
1
14:25
l
조회 100
헤어지고 본계정 부계정 맞팔 안끊는건 그냥 이지?
1
14:24
l
조회 18
취준문제로 헤어지고 재결합 해본적있어??
14:22
l
조회 22
비흡연자 여자랑은 안 사귀고 싶음
8
14:20
l
조회 83
확신 없고 확신 안주는 남자 어떻게해
9
14:17
l
조회 80
애인이 전애인 멀프해둠
7
14:17
l
조회 67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16
1
연애초 도파민빠지고
10
2
40살까지 연애를 짧게 해봤다고하면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
1
3
상대방도 내가 호감있다는거 확실히 아는데 포기해야겠지…?
4
4
너네는 이런 남자면 결혼할 마음 들어?
34
5
잘때 재회주파수 틀어놓고 잤는데
13
6
아까 전애인한테 연락왔다고 글썼었는데
8
7
감정평가사 잘 아는 둥들있어?
5
8
너무 노력 안하는 것 같아서 소개팅 어플해본 30살인데
12
9
와 애교많은 남자 처음 만나보는데
4
10
썸붕 일주일 됐는데 언제 연락해볼까
1
11
차단 풀리고 연락온 전애인 있어?
12
미자끼리의 연애는 몇살 차이부터 우웩 소리 나와?
11
13
이별
재회 골든타임 진짜 있을까
46
1
혈육이 고지능 자폐스펙트럼이라 해외여행 다녀와도
13
2
공기업vs간호사 뭐가 더 좋아보임?
10
3
부모님 60초중반 익들 있음?😡😡😡😡😡
10
4
공부 열심히 할 걸 30되니 후회된다
3
5
생리할때 볼일 보고 닦는거랑 생리대 가는거 중에 뭐 먼저 해?
5
6
낮잠자는 중...💤
3
7
나의 취미는 비문학 풀기……
4
8
자식 친구가 부모 불륜으로 태어난거면 피할거야?
3
9
파바 알바하는데 누가 노트북을 했나봐 또 사장님은 씨씨티비 보나봄
4
10
나 겁나 뜬금없이 이상형 발견함
11
하..메이플 bgm 키링 2개 남아따 ㅜㅜ
12
ㅏ씨 엄마가 우리 가족 사진 들고 타로? 점 보러 갔는데
5
13
하루가 너무 빨리 지나가서
14
무식상 화기운 없는 친오빠 올해 화기운들어서
9
15
아니 내가 댓글 도배를 했다길래 뭔소린가 했는데..ㅋㅋ
1
16
못생겼는데 잘생긴 사람 짝사랑하게 되는거만큼 비참한게 없다
1
17
내 패션이 심각해??패션 고나리 당해서 개짜증남
16
18
내 기준 가성비 여행 중국임
19
경주 vs 순천
5
20
상담원 연결 누가 먼저 숨김?
1
1
동남아 사람들이 쇼핑다니는 국가가 된 한국😱😱😱
14
2
풍수지리상 서울에서 화기가 가장 세다는 장소
22
3
이번 월드컵 개빡친 KBS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4
영상미 예쁘게 뽑혔다고 반응 좋은 리센느 TV 첫 광고.gif
29
5
💥⚽️2026년 북중미 월드컵 대한민국 최종순위⚽️
6
6
일본에서 잡힌 400kg 왕곰
1
7
???: 공깃밥 1500원 운동 동참해주세요.jpg
5
8
반응 좋다는 드라마 김부장 배구부 유망주 신인배우
9
비만 유전에 대한 흥미로운 연구결과.jpg
10
전화 했으면 부재중 뜨잖아 보고도 왜 전화를 안 줌...?
1
11
"원래 인생은 고통입니다." (feat. 현실적)
12
유전만큼이나 식습관이 중요한 이유
1
13
스팀 세일날 되새겨야할 기사
4
14
싸이 "장항준 감독, VCR 출연 본인이 원해…박지훈도 직접 섭외"
15
[유미의세포들] 바퀴벌레 잡는 김고은.gif
16
테토남의 여자 꼬시는 스킬
1
정보/소식
미란다 커♥︎억만장자, 주민들 8500억 의료 부채 대신 갚아줬다..26만 가구..
14
2
정보/소식
2002 한일 월드컵 이후로 처음 공항행사 없이 대표팀 30일 귀국
5
3
하늘은 한국 32강 보내려고 무지 밀어주고 노력함
2
4
쿠팡플레이 한국 축구 대표팀 다큐 근황
1
5
월드컵 다녀오면 케이리크에서 가던 선수들 가치 올라감?
24
6
20 초반에는 진짜 소심해서 어디 전화도 잘 못했는데
17
7
급상승
정국 라이브 아직도 함??
6
8
급상승
근데 우리나라 축구 선수들도 축구 개못하긴 함
7
9
지금 축구 황금세대라고 하는 이유가 뭐임?
4
10
정보/소식
서울지하철, 7월부터 대용량 리튬배터리·전동킥보드 반입금지
1
11
정리글
각 나라별 '한중일' 3국 표기법
4
12
축협 비판 안한 축구인들은 유튜브에 욕으로 도배되었네
4
13
손흥민이 벤투에 대해서
2
14
일본 태풍때문에 대피소로 대피한 고양이 개귀여움
3
15
병따개 없어서 아이폰으로 맥주땀 미친정국
3
16
공항행사 안하는건 따로 들어와서긴해ㅋㅋㅋㅋ
17
WBC 호주전 하이라이트 다시봤는데 또 소름돋음ㅋㅋㅋㅋㅋㅋ
2
18
ㄱ
난 알페서들은 노동 안 할거라는 편견 있었는데
7
19
메시 기록 썼네
1
20
난 우리나라 최근 스포츠인중에 안세영이 진짜 미친거같음
6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