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79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4? 5?

3은 마지노선 같고

대표 사진
둥이1
아무리 봐줘도 3살임
19살이랑 16살 사귀는것도 솔직히 이상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0,17부터 22,19까지는 숨긴 해야 할 듯 성인이랑 미자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특히 미자때는 진짜 하루이틀단위로 가치관 생각 엄청 달라지고
2차성징 지나면서부터는 몸도 하루이틀 진짜 빠르게 바뀌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1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동갑만 된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20살 성인은 절대 안되고 미자끼리 최대 2살정도? 만약 20살 성인이 상대라면 그 커플은 둘다 미자때부터 만나온 커플인거면 괜찮다 생각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6,19에서 17,20 된것도 별로라는 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실 내가 15,19에서 16,20을 경험해 봤거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응 미자끼리면 최대 2살 차
20살 성인이 낀다면 그 전부터 사귀던 사이
이렇게는 괜찮다 생각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솔직히 나도 3살부터는 좀 ? 싶음
사귀다가 성인된건 상관없는데 한두살 차이도 아니고 성인이 중3 사귀는게 말이 되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2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걍 같은 학교라고해야하나 그거 외에는 솔직히 개인적으로 보기 좀 그럼..중딩은 중딩끼리 고딩은 고딩끼리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학교 같이 다니는 나잇대만 ㄱㅊ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잇프피 전애인 심리좀 알려주라
17:10 l 조회 1
연애하다 보니까 과거의 무언가를 다시 생각해보게 되는 경우가 있음
17:06 l 조회 10
40 회피형은 진짜...하... 4
17:03 l 조회 42
아무리 내맘에 쏙 든 사람이어도 시간 지나면 잊혀지겠지?
16:59 l 조회 12
결혼까지 가는거 왜이렇게 힘든거야? 6
16:56 l 조회 28
좋은데 사귀긴 애매한 여자 특징8
16:54 l 조회 97
난 근데 나 좋다던 사람이 애인생긴거 보면
16:54 l 조회 38
과씨씨하면 과에 있는 다른 남자동기들이랑은 멀어져?
16:50 l 조회 8
자기 전에 전화 맨날 까먹는 애인 4
16:49 l 조회 21
찐사랑 만났을 때 어떻게 해??6
16:47 l 조회 66
알바 퇴근하고 개힘든데 + 폐인 썸남이 차로 데리러온다하면 오라할거야?2
16:45 l 조회 29
연애중 둥이들은 애인이랑 매일 매일 전화 해?3
16:41 l 조회 35
전애인 이거 뭐냐...... 40 2
16:35 l 조회 108
기타 폭력적인 애인 거르는법 있어?4
16:35 l 조회 32
누나 2명 vs 여동생 2명
16:34 l 조회 8
유사연애는 왜 하는거임?8
16:33 l 조회 51
내 월급 50만원 자기 달라고하고, 뭐 사달라는 애인4
16:29 l 조회 37
잘생긴 남자면 내가 먹여살린다 이런애들 돈 오래 안벌어본듯27
16:25 l 조회 68
더러워
16:25 l 조회 31
보통 연애초 도파민 빠지는게 언제부터야?1
16:24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