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지역만 그럴 수도 있는데
빵 담는 집게랑 받침 있잖아
그거 쓰던 행주로 닦아서 그냥 내놓기만 함
빵 흘린 책상 닦을 때도 있고 진열된 테이블 닦을 때도 있고 ㅋㅋㅋㅋ
중간에 한번씩 빨긴 하는데 바빠서 제대로 못 빨 때가 더 많음
그거보고 우와우 ㅎㅎ..
한번씩 행주 빨면 꾸정물 장난 아님
그러니까 웬만하면 밑에 유산지 깔고 빵 담고 집게는... 응.. 포장된 빵.. 위주로 사먹어
| 이 글은 9년 전 (2017/2/26) 게시물이에요 |
|
우리 지역만 그럴 수도 있는데 빵 담는 집게랑 받침 있잖아 그거 쓰던 행주로 닦아서 그냥 내놓기만 함 빵 흘린 책상 닦을 때도 있고 진열된 테이블 닦을 때도 있고 ㅋㅋㅋㅋ 중간에 한번씩 빨긴 하는데 바빠서 제대로 못 빨 때가 더 많음 그거보고 우와우 ㅎㅎ.. 한번씩 행주 빨면 꾸정물 장난 아님 그러니까 웬만하면 밑에 유산지 깔고 빵 담고 집게는... 응.. 포장된 빵.. 위주로 사먹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