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6467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이 글은 9년 전 (2017/2/26) 게시물이에요
궁금한게 대박적으로 많숩니당 참고로 난 전문대 유교과 간다!!!
대표 사진
익인1
하잇! 올해 4학년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잇! 반갑슴당 선배님!!! 유교과에서... 보통 머 배웁니까...? 아니 대충 보긴 봤었는데 머가 저렇게 많지?!?!? 진짜 다 배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다 배워 기본 이론부터 유아 문학언어과학수학음악미술사회등등!!! 전부 다 배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법까지!! 아동복지나 뭐 부모교육 상담 유아교육법 등등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와 으아악... 4학년 익인 리스펙... 과제는 많은 편이야? 조별과제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웅 유아교육과는 과제파티징ㅎㅎㅎㅎ 우리 학교는 거의 매 학기 모든 전공과목에 조별과제와 개인과제가 있었다고 한다.....뚀륵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이고 머 좀 먹고 오느라... ㅠㅠㅠㅠㅠㅠ 과제파티라니 후하후하..... 방학때두 막 실습 나가구 그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웅 유아교육은 보육실습 교육실습 둘 다 나가서 아마 보육실습은 방학 때 나갈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전문대 유교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어때...? 많이 힘드러?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엄청 빡세ㅠㅠ 학교에서 과제하다가 저녁 9시는 물론 11시까지 있은적도 있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전에 샤브샤브 먹으면 저녁에 붓기 다 빠지려나
16:07 l 조회 1
신세계상품권 10만원있는데 어디다가 쓸까??
16:07 l 조회 1
패알못인데 쇼핑몰 코디대로 옷입으니까 옷잘입는다고 칭찬받음
16:07 l 조회 3
하닉은 욕심버리고 이쯤 수익실현하는게 좋을거같음1
16:06 l 조회 6
청순단아하고 고급스러운 외모면
16:06 l 조회 3
HLE 𝟮𝟬𝟮𝟲 𝗛𝗟𝗘 𝗦𝘂𝗺𝗺𝗲𝗿 𝗖𝗹𝘂𝗯 𝗧-𝗦𝗵𝗶𝗿𝘁👕
16:06 l 조회 1
엄마는 내가 엄마 보호잔줄 아나
16:06 l 조회 6
40 원피스 기장 줄일까 말까 1
16:06 l 조회 7
나 거지인데..거지라 그런지 집콕이다..
16:06 l 조회 3
하닉 예금 끝난날에 다 넣었으면 지금 몇배지1
16:06 l 조회 12
퇴사했는데 전직장에서 전화오면 어떻게해? 2
16:06 l 조회 5
삼전이 하닉보다 못오르는 이유그 몽미?
16:06 l 조회 4
아빠니까 불쌍한 거 가끔 있는데
16:06 l 조회 8
일이 힘드니까 보상심리로 계속 뭘 자꾸 먹어
16:05 l 조회 6
인스타 스토리 염탐하는 이유가 뭐임1
16:05 l 조회 13
새치 염색을 달마다 했더니 머리카락 엄청 상하고 부스스한데2
16:05 l 조회 8
삼전…올라줄거지..?? 현대차…ㄴ올라줄거자?1
16:05 l 조회 12
와... 오늘 방구냄새가 음쓰보다 더함 지금...2
16:05 l 조회 8
1시간 전에 릴스 올렸는데 좋아요 20이면 적은거지…?ㅜ1
16:05 l 조회 11
다른사람이랑 카톡하는게 무서워
16:0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