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6858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90
이 글은 9년 전 (2017/2/28) 게시물이에요

새내기옷살때 오학년두옷을산다아 | 인스티즈

새내기옷살때 오학년두옷을산다아 | 인스티즈

새내기옷살때 오학년두옷을산다아 | 인스티즈

새내기옷살때 오학년두옷을산다아 | 인스티즈

일삼파이팅

대표 사진
익인1
초5인줄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학년? 초등학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교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의대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졸업을못했어ㅋㅋㅋ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야 미안한데 왜 졸업못했는지 알수있을까...
나지금 학점복구안돼서 1년더 다닐지도몰라서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ㅠㅠ 나는 복전땜에들을게더남아서못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렇구낭 답장해줘서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1년 휴학해서 5학년~~ 복학하면 누구랑 다니짘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휴학한거면 그냥 4학년 아니야?? 5학년은 ㄹㅇ 5년 다니는걸 5학년이라 하지 않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어른옷이다.......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오학년삘인데 ,, 코스모스 졸업이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히히일년안다녀서다행이야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청바지예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역시 새내기들이랑 옷스타일 확 다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직장 2학년도 쇼핑 할거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직장2학년이 모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제 2년차거든,,, 나름 학년을 붙여보고 싶었어;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나가던) 귀여웡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학년힘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왕 우리오빠도 13인데...군대때문에 2학년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두 재입학해서 오학년⭐️ 칠학년까지 다닌답 잘해보쟣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랑 동기네ㅎㅎㅎㅎ 나두 옷샀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동기야 나는 지금 혼자서 텅빈 회사 사무실을 지키고있다 나도 다시 대딩하고싶다 ;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2도 옷샀당^^~ 룰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중애 옷이뽀ㅋㅋㅋ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체크 저거 옷 얼마짜리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번째꺼말하는거지?? 육만이천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번 정보 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m.blog.naver.com/crackpot24/220934469899
이거블로그마켓에서산건데 판매기간은끝났엉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건축이니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 엇 예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리언니도 오학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니 옷예뿌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삼학년도 개강맞이 옷 산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사학년도 옷샀지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오학년이다~~!~!~ 복전도 아닌데 재수강재재수강 하다보니까 학점을 못채웠어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일삼!!!우리가 고학번이라니!!나도 옷을 산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옷이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3ㅎㅇㅎㅇ 나도 새내기인척 옷사따 ㅋㅋㅋㅋㅋㅋㅋㅋ흐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지나가던 13..난 그냥 후드티 샀는데...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안녕 친구야 휴학했다 복학하는 13이야... 동지를 만나서 반갑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요즘 개강 준비한다고 옷 사고ㅋㅋㅋㅋ 많이 늙었지만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샀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쓰니님 오학년예쩡 사학년인데여 등록금 전액내야되나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듣는학점만큼냈는데 전액이랑거의비슷해ㅋㅋㅋㅜㅜ 학교마다다를것같으니깐확인해봥!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키로 찌니깐 쌍수 풀린적있음
2:40 l 조회 1
사람 진짜 안바뀌더라
2:40 l 조회 2
다들 한식 일식 양식 중식 무슨순으로 좋아해
2:40 l 조회 2
근데 임원분들 mz식 당돌함 좋아하시는듯
2:39 l 조회 3
도파민 오지는 들마 찾음ㅋㅋ
2:39 l 조회 2
내 남친 위생관념 없어..
2:39 l 조회 2
나 저질렀어
2:39 l 조회 2
나 얼굴은 이쁜데 연애를 못함....1
2:39 l 조회 6
20대 후반들아 친구 얼마나 자주봄?2
2:38 l 조회 6
귀에 벌레 들어간거 같은데 기분탓인가
2:38 l 조회 2
왜 살뺏는데 미간이 좀 줄어든거같지?
2:38 l 조회 2
렌즈 처음 껴봤는데 개눈 같아?? 6
2:37 l 조회 11
틴트 마지막으로 산게 이년 전이야..1
2:36 l 조회 27
생리하는데 모기한테 엉덩이 물렸어
2:36 l 조회 5
와드디어 셀프 레이저로 겨 박멸함 4
2:35 l 조회 31
벌집꿀 맛있게먹는사람 신기하다
2:34 l 조회 21
겨드랑이 당당한(?) 사람들 부럽다
2:34 l 조회 47
엥 유튜버 ㅈㅂㅋ 얼공했네7
2:34 l 조회 216
이번 공시 너무 후회되네 2
2:34 l 조회 65
밖에서 혼자자는거 무서워하면 자취못하지?7
2:33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