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때 다른반 이었는데 걔는 자기반 애들 2명정도?같은 반되고 나는 우리반중에 한명도 같이반 안됬거든 근데 막 오늘 얘기 할때 자기들끼리만 아는 얘기?해가지고 좀 많이 소외되서 서러웠다..ㅜ.ㅜ
| 이 글은 9년 전 (2017/3/02) 게시물이에요 |
|
1학년때 다른반 이었는데 걔는 자기반 애들 2명정도?같은 반되고 나는 우리반중에 한명도 같이반 안됬거든 근데 막 오늘 얘기 할때 자기들끼리만 아는 얘기?해가지고 좀 많이 소외되서 서러웠다..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