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8831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3
이 글은 9년 전 (2017/3/12) 게시물이에요
난 이제 더 나쁜 일은 없고 좋은 일만 있으라는 뜻으로 말하고 싶은 건데 

기분 나쁠 수 있지?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고마울것같아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인이도 좋은일만 있길 바라 ❤⃛(*ૂ❛ัᴗ❛ั*ૂ)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덧붙이자면 나는 실기전날에 교통사고났는데 다들 그렇게 말해주니까 너무 고맙더라 눈물 줄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실기 붙어쪙???????!!!!! 어디 다친 거야 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ㅠ_ㅠ 더 좋은데가려고 재수해 그래서 액땜이라 생각하고 이번엔 붙겠지!!! (긍정)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이잉!! 화띵 화띵
울 언니도 재수해서 합격해ㅆ어!! 운 다 받어라 울 언니 이미 합격했으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고마워 ㅎㅎㅎ 쓰니도 하는 일마다 잘되길 빌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왜 그게 잘못된 건지 모르게쏘 난 조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어감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투에 따라 다를듯... 차라리 다른 위로가 낫지 않을까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른가... 거마웡!!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액땜했어ㅜㅜ이재 좋은일만 있을 거야와 같은 긍정적인 말을 뒤에 해주면 너무너무 행복할 거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쪼끔 맘에 걸리면 쓰니가 쓴 것처럼 길게 나열해서 쓰면 될것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해서 ㅠㅠ 아직 답장은 없고
그냥 좋은 의미로만 생각하고 보냈는데
또 생각해 보니까 다르게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아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렇구나 잘했어 친구가 좋게 받아줄꺼양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5이면 인턴해도 괜찮은 나이지..??
1:14 l 조회 1
이거 내가 과하게 예의차리는거야?
1:14 l 조회 1
나 6번 간 미용실이 이제 점점 펌을 추천함...
1:14 l 조회 2
sns에 제보해줘2
1:14 l 조회 15
면허학원에서 교육 받는데 여자 강사님한테 절대 안 배울거야
1:13 l 조회 9
진지하게 나도 연애하고 싶은데 진짜 눈높아서 큰일임4
1:13 l 조회 14
적금 넣으라고 부모님이 돈 주시는거 불법아니지??
1:13 l 조회 7
인스타에 축구계정 추가 한거면 축구보나?1
1:13 l 조회 3
소개팅 삼프터 했는데 감정 안생기면1
1:13 l 조회 5
마이클 영화 별로야?
1:13 l 조회 5
자연스러운 그레이 렌즈 추천죰
1:12 l 조회 3
고양이 발정 하 ㅜㅜ
1:12 l 조회 6
지원금 정책 찬성하는 애들은 환율 어떻게되도 상관없음?1
1:12 l 조회 11
렌즈 어떤게 나아?3
1:12 l 조회 20
간식 안 먹고 저녁 안 먹는데 살이 왜 안 빠질까 2
1:11 l 조회 9
한달 알바 근로계약서 못써서 적금 신청 못하네
1:11 l 조회 9
흰머리 발견하고 충격받음…3
1:11 l 조회 14
대학생인데 진짜 뭘 위해서 이렇게 아등바등 사는지 모르겠어1
1:11 l 조회 15
13살 연상남자랑 사귀는 여자심리 뭘까 ㅋㅋㅋㅋㅋㅋ 8
1:11 l 조회 22
고소하라고 긁으면 고소할고야?1
1:1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