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018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08
이 글은 9년 전 (2017/3/13) 게시물이에요
학교를 멀리다녀서 내가 5시에 일어나는데 나 지각하실까봐 부모님이 두분다 알람을 5시 30분에 맞춰두셔ㅜㅠㅜㅜㅜ 그시간에 일어나셔서 나보고 일어났냐고 물으시는데 너무 미안함ㅜㅠ
대표 사진
익인1
헉 나도 ㅠㅠㅠㅠㅠㅠ엄마가 밥은 꼭 먹어야 한다고 5시에 일어나시는데 너무 죄성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 엄빠두ㅠㅠㅠㅠ흑 지금 막 밥하고 계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돈데..근데 나도 구거 죄송해서 최대한 조심조심 안개율려고하눈디 엄마는 같이 일어나신다ㅠ 지금 나눈 방바닥에서 밥먹는듕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넘나화목한것 다같이 아침을 맞는 행복감이 더 크실꺼야!!!!!!!!!!!부모님께 큰하트 한번 날려드리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나도.. 최대한 조심히 안깨시게 하고싶은데 드라이기 소리때문에 가족들 다 깨는거 너무 죄송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가 학교생활 열시 하는 것 만으로도 부모님은 뿌듯하실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울 어무니는 새벽기도 다녀오셔서 내 아침 늘 준비해주신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엄마가 나보다 5분 일찍 알람 해놓고 깨워주셨어 ㅠㅠ 눙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 엄만 아빤 출근 시간이 ... ^^ .. 왤케 빨리 가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어나서 몰래 알람 변경해놔 원래 일어나셔야하는시간으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이거 좋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럼 나중에 일어나셨을때 깜짝 놀라시지않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미리 말씀드림 되지

내가 일어나면 알람 바꿔놓을테니 푹 주무시라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오 이거 좋은 생각이다 일어나면 알람 바꿔드리는 거니까 못 일어나면 부모님이 알람 듣고 깨시는 거겠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울엄만 나 밥해준다고 4시에 일어남 ㅜㅜ
엄마가 일찍 출근하는것도 있지만 그래도 나땜시 한시간은 더 일찍일어나시니까 죄송스럽..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엄마는 나갈때 자고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부모란 존재는 대단한거같아..울 집도 그래.. 너무 신기하지않아? 부바부지만.. 모성애부성애일까 이렁게 암만 다 큰애여도 엄마아빠 눙엔 애로 보이나..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 부모님은... 나 나갈때까지 주무시는뎅..ㅎ휴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 엄마도 나 밥먹인다고 맨날 새벽에 먼저깨서 밥 준비하고 나 깨우는디 ㅎㅏ..... ㅠㅇ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그냥 내가 일찍 일어나는데 엄마가 밥먹인다고 6시30분에 일어나셔..주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집두 그러셩 ㅠㅠ 매번 죄송함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구오구ㅠㅠ 그런생각하는것만으로도 이뿌당 나중에 비타민디같은거 사서 드려! 감사하다구ㅠㅠㅠ 힝 이뿌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부럽당....나는 귀찮다고 밥도 안차려주시는데...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쓰니가먼저일어나서 일어났다고 더 주무시라행!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리언니랑 엄마랑 아빠는 나한테잔소리하는데..
알람을 대체 몇개를맞춰놓은거냐..
왜케 시끄럽냐..조용히좀 가라..
왜 밤에안챙기고 아침에챙기냐..
에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물론 밥도 안먹고등교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알람소리를 못들어서ㅠㅠ 엄마가 안깨워주면 모른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나인줄....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는 나 1교시 있는날 셔틀 땜에 아빠 쳥소보다 20분 정도 일찍 일어나셔서 태워주심..밍ㅠㅠㅠ항상 고맙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학교 멀어서 6시에 일어나는데 밥때문에 항상 가족이 다같이 기상... 항사 감사할따름 ;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리 엄마아빠는 내가 학교에 도착할 때 쯤 일어나시는뎅... 조금 부럽다8ㅁ8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키정병은 절대 치유 안되겠지..
10:40 l 조회 10
주식 모으기 해놓고 계좌 안들어갔더니
10:39 l 조회 6
익들 20대 중후반이고 예쁘다는말 엄청 듣고
10:39 l 조회 6
앤티앤스 먹을까 크리스피 먹을까1
10:39 l 조회 5
하닉 당연히 조정오긴 하겠지 근데 3백만원 이상일때 10%빠지고 다시쭉올라가고 이럴듯
10:39 l 조회 10
연저펀 이거 옛날에는 한 40대에나 하라고봤는데
10:39 l 조회 5
625참전용사지원하는카페욕하는거뭐냐
10:39 l 조회 5
상사가 자꾸 하품을 소리내서 하는데 본인은 모르나 2
10:39 l 조회 4
교수님한테 한학기 동안 좋은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제 넘엎3
10:39 l 조회 10
생리 일주일 지연인데....산부인과 갈말??2
10:38 l 조회 4
공시 장수생한테 "너가 더 잘할 수 있는 게 있다고 생각해" 이 말 괜찮아?2
10:38 l 조회 11
bts 손흥민 봉준호 삼전 하닉 렛츠고1
10:38 l 조회 5
사주에서 올해 좋다고 했는데 올해 왜캐 유난히 힘들까?3
10:38 l 조회 11
친구 말하는 거 왜케 재수없지 1
10:38 l 조회 7
이쁜애들은 어딜가나 행복하네 1
10:38 l 조회 8
본인이 먼저 인사하면 죽는 상사들 개싫다ㅋㅋㅋㅋㅋㅋ
10:37 l 조회 10
하닉 진짜 미쳤다
10:37 l 조회 12
넷사세 아니고 진짜 현실적인 27~28 남자 모아둔 자산 얼마가 평균5
10:37 l 조회 29
하닉 첨 샀을때가 194에 9주인데
10:37 l 조회 25
찐친의 남친이 계속 내 스토리 보는데 말 안 해도 되겠지?
10:3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