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071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
이 글은 9년 전 (2017/3/13) 게시물이에요
막막하다
대표 사진
익인1
실험결과가 이론이랑 다른이유 같은거나 실험에서 실수한거나 구론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새내긴데 조교가 원인을 과학적으로 분석한걸 쓰래.. 이거랑 같은말인가...? 또 몇줄정도 써야 많이 쓴걸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 원인? 결과가 그렇게 나온 원인? 난 별로 길게 안썼는데 많이 쓴 애들은 꽤 쓰더랑..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실험결과가 그렇게 나오게된 원인을 분석하래... 지금 6줄 썼는데 더 스는게 좋겠지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말이 내가 첨에 쓴말이랑 같은 말! 이론상이랑 실험결과가 다를테니까! 난ㅋㅋㅋㅋ5~6줄 이었어ㅋㅋ헤헤 우리는 노트로 자필이었는데 많이 쓰는 애들은 거의 한쪽에 절반이상 채우더랑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헤엑 다들 많이 쓰는구낭 쓸게많은가.. 난 쓸게 없던댘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맞아 나도 그래ㅋㅋㅋㅋㅋ그래도 화학실험 A+ 나왔당..헤헿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오 대단해.. 나도 에이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받을 수 있을거야!! 화이팅!!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어머니가 보내주신 반찬 너무 많다고 나눠줬는데
16:47 l 조회 3
남자 장례식장갈때 검은색 네타이 없으면 정장 안에 흰셔츠 안 입는게 나아?
16:47 l 조회 5
인티에 글 올렸는데
16:47 l 조회 5
선정 요청드렸는데 다 씹는건 뭐 어쩌라는거
16:46 l 조회 10
”주영"이라는 이름은 중성적이야?7
16:45 l 조회 30
알바 가기 1시간 전
16:45 l 조회 10
솔직히 한국은 살기 좋은 나라다 아니다4
16:45 l 조회 17
모르는 사람이 칭찬하면 어때? 4
16:45 l 조회 13
유료폰트 구매해서 쓰는 익들아6
16:44 l 조회 13
햄버거 냉장보관 며칠까지 가능해?4
16:44 l 조회 9
sk 스퀘어 산 주주들 들아와봐4
16:44 l 조회 36
병원 종사하는 익들 있음?1
16:44 l 조회 8
테일즈런너 브라운박사 퀴즈 혹시 언제까지야?
16:44 l 조회 6
저번주에 1주 샀는데 젤 고점일때 사버렼ㅅ어ㅠㅋㅋㅋㅋㅋㅋㅋ
16:44 l 조회 17
나 원래 바닐라라떼 매일 먹었는데 당뇨 걸릴까봐 끊음 2
16:44 l 조회 16
가족이랑 같은 회사 다니는데 뒤에서 나 까내리고있는거 알면 어떻게 할거니
16:44 l 조회 7
페라가모 볼링백 산다 vs참는다8
16:44 l 조회 18
헐 비오는지 궁금해서 기상레이더 버ㅏㅆ는데1
16:43 l 조회 19
랜덤비빔밥 하는데 참치캔 가져온 남고딩이 어느 포인트에서 귀여운거임…?7
16:43 l 조회 41
삼성폰에서는 천지인 쓰는게 뭔가3
16:4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