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084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
이 글은 9년 전 (2017/3/13) 게시물이에요

내일 처방전들고 교무실로 오거라

이렇게 왔는데 네 내일 뵐게요 하면 되겠ㅈ지..?

대표 사진
익인1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개월 금방 지나가겠지
10:35 l 조회 1
하닉 1퍼 떨어지자 마자 등판하더니 바로 사라진 쓰니
10:35 l 조회 1
2찍은 티를 왤케 낼까
10:35 l 조회 1
코인익 있니 너네 머 어케 살고있음
10:35 l 조회 1
토요일에 라섹 했는데 연락 잘 안된다고 서운해하는거 왤케 짜증나지
10:35 l 조회 1
근데 주식 시작하려면 주식 공부 먼저 해야 되지...? 보통 언제 시작해
10:35 l 조회 1
너네도 이런 나쁜마음 든 적 있어?
10:35 l 조회 4
1찍들아 우리들의 세상이 온다
10:34 l 조회 9
해장 뭘로 헐까ㅡ 2
10:34 l 조회 8
다들 주식 적금 비중 어케돼??4
10:34 l 조회 11
국민연금 기준소득에 결정된 보험료 7월부터 맞지?
10:33 l 조회 5
코인세탁소 마지막 1분은 1분이 아닌거같음 2분 30초정도 됨1
10:33 l 조회 9
하닉 294만 5천원에 매도걸어놖는데1
10:33 l 조회 26
이번 주식장으로 다들 부자됐겠지?6
10:33 l 조회 23
고졸 27살 지금까지 차 1대+5000만원 밖에 없는데9
10:33 l 조회 20
30대 취준생 축의금 5만원1
10:33 l 조회 9
돈 없는 취준생 주식 시드 없어서 슬프다1
10:32 l 조회 8
소소한 쏠탑투 수익..^^1
10:32 l 조회 81
사과 먹는 소리 들릴까?1
10:32 l 조회 9
근데 난 인티시작하고 주식 시작함1
10:3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