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 의자에 앉아있는꼴이안보여 맨날 바닥에쳐앉아있어가지고 지네끼리막그러고있고야; 서로안고있어; 사장한텐말해봣자소용없어서 그런데 복수방법없을까 내가왜화가나냐면 얘네둘이사겨서 막 공무원시험준비하는사람다모아가지고 친목해가지고 카운터 거기서 제로게임하고 쳐웃고떠들고 진짜싫거든 심지어 휴게실와서도 그난리쳐 ㅋㅋ 사장님 오지도않으니까 막그러는거같은데 진짜짜증나 휴게실에서인강듣고있으면 안에다보이니까 적당히 얘기하는게예의아니냐?ㅋㅋ 근데 디엠비보고 쳐웃고 소리지르면서웃고 그것도알바가 진짜짜증나 ㅋㅋㅋㅋ 복스할방법없냐 ..ㅎ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