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내주변엔 없고 항상 친구의친구래 진짜 요근래만 세번들어서 지친다.. 방사능피폭이 여자만 골라 피폭되나 남자 무정자증 이런거 들어본적 없는데 맨날 폐경된대... 몇십년뒤에 암으로나 병으로 나올수듀있지만 폐경은 진짜 아닌데 아니 우선 그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폐경되면 국가적으로 무슨 대처가 있어야하고요? 메르스때도 대대적으로 했는데 저출생때문에 출산지도도 만드는 나라가 폐경됐는데 손놓고만 있는게 말도안되고 우선 그정도로 피폭됐으면 피부에 손상없을리가 없는데 답답시려 그정도면 일본에서 아기가 태어나는게 신기하다... 안믿을거면 나랑 대화안했으면..

인스티즈앱
와 안재현 이다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