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교 330명이고 들어올 때 전교등수 92등 반 7등이라고 선생님께서 말씀해 주셨어. 아마 반배치고사? 인 것같아 목표는 부산대나 부경대고.. 아직 3월 모고 성적 확인을 못했는데 좀 많이 못친 것 같아..ㅠㅠㅠㅠ 문과갈 예정이고 수학 좀 못하는 편임..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하면 부산대 낮은과라도 가능할까..
| 이 글은 9년 전 (2017/3/13) 게시물이에요 |
|
전교 330명이고 들어올 때 전교등수 92등 반 7등이라고 선생님께서 말씀해 주셨어. 아마 반배치고사? 인 것같아 목표는 부산대나 부경대고.. 아직 3월 모고 성적 확인을 못했는데 좀 많이 못친 것 같아..ㅠㅠㅠㅠ 문과갈 예정이고 수학 좀 못하는 편임..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하면 부산대 낮은과라도 가능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