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259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59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안받아주시더라 현금 달라고..아무거나 집어서 3000원 넘겼는데 그냥 받아주면 안되나 

기분상했음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신고 가능!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고해~ 소비자가 카드를 쓰겠다는데 대체 왜 안 받는 것?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카드 사용하면 세금 떼일까봐 그러는거 아닌가 어디서 그렇게 들은거같다..그래서 더 카드 써주고 싶음ㅋㅋㅋㅋㄲ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세금아니구 수수료때문일걸??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하! 잘못된 정보 지적 감사감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예 카드결재 거절하거나 현금가 깍아주는건 세금문제가 클거고 이렇게 소액결재만 거절하는건 수수료 문제가 클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바로 신고 고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신고해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고ㄱㄱ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000원은 너무하다ㅋㅋㅋㅋ 천원정도는 이해해도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어제 1인은 카드결제 안된다는거 다먹고나서 알아가지고 현금없어서 카드결제하고 수수료 더 냈움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카드결재 거부는 신고가능해 신고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디에 신고해? 112에 전화해?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부 사진1 2번중에 뭐눌러야돼?
9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16
2가맞을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탈세임
10000원도 소액이라고 결제 거부당한 적도 있다ㅂㄷㅂ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그게 왜 소액이냐..? (어리둥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말이요.. 학생들 돈으로 먹고살면서.. 작년말에는 아예 카드결제 거부했는데 요즘은 모르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그런젹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완전 별론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동네슈퍼에서 천원짜리 음료하나사도 카드되는데 ㅋㅋㅋㅋ이건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다음부터그러면 이거불법이에요~국세청에신고해야하겠다해...ㅂㄷㅂ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물론 거부하면 법을 어긴거지만! 많은 사람들이 탈세때문일거라고 생각들하는데 꼭 그렇지만은 않아! 카드결제하면 그 단말기회사에서 수수료 몇퍼 때가서 그러는게 대다수 일거야 옛날이야 현금매출 잘 숨길수 있었는데 요즘은 현금매출 조금만 낮게잡아도 바로 조사나와서 잘 안숨긴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수수료 떼면 남는게 없어서 그럴거임 나는 카드 수수료를 왜 상인들이 내는지 이해가 안 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카드 안받는거 자체가 위법이야! 국세청에 신고하면 됩니당 카드 긁으면 카드사에 수수료 줘야해서 카드 안받는거ㅠ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아할에서 결제 도와달래서 도와줄테니까 하나만사주면 안되냐니까 통하네
16:57 l 조회 1
결혼에 있어서 경제력 얼마나 중요할까 소개팅....
16:57 l 조회 3
20대에 좋아했던 사람을 30대에 우연히 만나게되면 어떤느낌일까
16:56 l 조회 5
흰티에 검정속옷입으면 ㅅㅅ어필이라 생각하는게 생각이 찐스럽다1
16:56 l 조회 5
아니이거봐 트위터 애들 전엔 동남아 애들이랑 싸우더니
16:56 l 조회 10
여자 좋아하는 앤데 빼박이겠지 뭐
16:56 l 조회 9
옆에서 보면 콧등 콧대 높은데 앞에서 보면 없음
16:56 l 조회 6
이 사진에 치킨 굽네 오리지널 맞아??
16:56 l 조회 10
정규직전환 될때 연봉 협상 함?
16:55 l 조회 4
나 무턱된거같음??2
16:55 l 조회 25
아저씨랑 아줌마들이 나한테 합세해서 차 빼라고 뭐라함,,^^ ㅋㅋ
16:55 l 조회 16
오피스텔 사는 서람들 에어컨 안틀면 평균 온도 몇도야 요즘??1
16:55 l 조회 8
여름옷 진짜 어렵다...1
16:54 l 조회 18
사회성X인데 내일 첫 출근해 팁 좀 주라1
16:54 l 조회 12
마라탕 처음 끓여보는 중인데 기대됨
16:54 l 조회 15
헐 방금 이쁜 여자 봄..
16:54 l 조회 22
폐가 가본사람 있어?4
16:53 l 조회 15
미안해 가지마
16:53 l 조회 10
나폴리탄 스파게티 vs 햄에그 샌드위치💦💦💦1
16:53 l 조회 5
27살 직장인 지갑 머 사지?
16:53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