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284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당구장 화 목 토 7시부터 12시까지  

 

 

근데 거리가 걸어서 30-40분걸리는데 퇴근은 걸어서 해야될거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당구장알바가 짱짱편한데 퇴근때 걸어오는게 조금 걸린당 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구장 혹시 해봤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구장에 많이 다녀봤어~ 단골이라서 사장님 밥 먹구 있으면 내가 테이블 직접 닦아서두 하구~ 근데 당구장 아직도 담배 그냥 피는데가 많은거는 알아둬야할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담배냄새는 감안 하려구.. 일 어려운건없겠지? 돈 계산이 걱정이다,, 아 참 익인도 여자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장님이 두시간 정도만 봐달라구 해서 한적 있었는데 테이블 번호만 외워서 클릭하구 엔터누르고 컴퓨터에 적힌 금액만 받으면 돼~ 기본요금 있으면 기본요금 받구. 사실 테이블 번호 안외워두 손님이 알아서 시작 종료 누르기 때문에 시간 종료됐다고 써있는 금액 받으면 됑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하아하 ㅎㅎ 고마워 일은 괜찮을거같은데 밤에 걸어오는거때문에 고민이야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정말 ㅠㅠ 40분 거리를 걸어오는거가 제일 마음에 걸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12시면 버스도 끊길시간이구,,,으어어 어쩔까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예쁜사람들 개많아져서 놀랬음
0:10 l 조회 5
웅 ㅇㅋ 이거 띠꺼워 보여 ???????
0:10 l 조회 2
소개팅 일주일 남았는데 뭐 해야할까
0:10 l 조회 2
옷 비비는거 좋아하는익 있어?2
0:09 l 조회 7
수박 먹으면 속 미슥거리는사람 있어?2
0:08 l 조회 9
사주/타로/점성술 편인있어서 과거 반추하는거 어떻게해야해는거야?
0:08 l 조회 5
군체 마지막 결말 해석좀 1
0:08 l 조회 14
근데 집에서 왜 앉아있어?3
0:08 l 조회 18
집에서 화장실 문열었는데 비둘기 있으면 어떡할거야?3
0:08 l 조회 22
여자 키작은거 진짜 없어보임..... 8
0:08 l 조회 32
난 짝사랑을 안해봤어
0:08 l 조회 9
면접 보고 시간 남는데
0:08 l 조회 8
확실히 인프피 잇프피들이 귀여운맛이 있음ㅇㅇ
0:07 l 조회 7
다들 남자친구가 일주년때 뭐해줬어??1
0:07 l 조회 16
은도 팔 수 있어?? 2
0:07 l 조회 12
직장익들은 주말에 보통 뭐하면서 시간 보내?7
0:06 l 조회 36
경산에서 대절버스타고 서울 결혼식 가는데 다시 돌아오면 몇 시 쯤일까?3
0:06 l 조회 8
갤럭시는 오래써도 ㄱㅊ은 폰임?2
0:06 l 조회 10
쌍수 실빕풀고 따로 추가로 관리해..? 4
0:06 l 조회 12
여자 157 남자 174 키차이 어땟4
0:0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