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293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3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1초만에건지고 아이폰인데다가 약정 1년남음 

그리고 게다가 작동 잘됨 

 

그럼어칼거같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폰에 향수 뿌리고 다니면서 걍 쓸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바꿔 걍 케이스를 바꾸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난감하닼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ㅌ약정 남앗음 그냥 서비스센터가서 폰 그 청소 해달라 그럴래..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긴 쓰겠지만 진짜 수시로 닦을듯 찝찝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약정의노예라 울면서 쓰겠지모..그치만 전보다 핸드폰 덜 만질듯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소독할래,,,,,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그런적있음ㅋㄱㄱㄱㅋㄱㄱㄱㄱ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어케됐어???? 아니 왜 오줌이아니라 ㄷ똥이냐고 인생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바로 진심 난 상상으론 못꺼낼거갖ㄷ았것든 바로 갖다가 1초만에 반응해서 똥묻어도 꺼냄ㅋㅋㅋㄱㅋㅋㄱ그리고 휴지로닼아냄..그리고 펜꺼내서 닦고 물로 닦고 지금 쓰고있다ㅋㅋㄱ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돜ㅋㅋㅋㅋ나진짜 내 온몸의신경이 그렇게 핸드폰에 열정적일지몰랐어 그전날 페북에 똥먹는영상봐서그런가 똥 손에묻는건 아무것도아니지라거 순간생각들먄서 끄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ㄱㅋㄱㄱㄱㅋㄲ난 뇌가 판단하기전에 먼저 말초신경이 반응했다..손가락의 빠름을 느꼈지..ㅎ그래서 지금 잘쓰고잇오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네... 하지만 핸드폰은 사망하셨다고한다....ㅠㅠ 할부금은 아직도내고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익도 똥이엿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 똥! 모닝똥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침부터 기분 개 구졌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는 잘작동된다니까 걍써 복이야그것도 ㅋㅋ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예쁜사람들 개많아져서 놀랬음
0:10 l 조회 2
웅 ㅇㅋ 이거 띠꺼워 보여 ???????
0:10 l 조회 2
소개팅 일주일 남았는데 뭐 해야할까
0:10 l 조회 2
옷 비비는거 좋아하는익 있어?2
0:09 l 조회 7
수박 먹으면 속 미슥거리는사람 있어?2
0:08 l 조회 9
사주/타로/점성술 편인있어서 과거 반추하는거 어떻게해야해는거야?
0:08 l 조회 5
군체 마지막 결말 해석좀 1
0:08 l 조회 14
근데 집에서 왜 앉아있어?3
0:08 l 조회 18
집에서 화장실 문열었는데 비둘기 있으면 어떡할거야?3
0:08 l 조회 22
여자 키작은거 진짜 없어보임..... 8
0:08 l 조회 32
난 짝사랑을 안해봤어
0:08 l 조회 9
면접 보고 시간 남는데
0:08 l 조회 8
확실히 인프피 잇프피들이 귀여운맛이 있음ㅇㅇ
0:07 l 조회 7
다들 남자친구가 일주년때 뭐해줬어??1
0:07 l 조회 16
은도 팔 수 있어?? 2
0:07 l 조회 12
직장익들은 주말에 보통 뭐하면서 시간 보내?7
0:06 l 조회 35
경산에서 대절버스타고 서울 결혼식 가는데 다시 돌아오면 몇 시 쯤일까?2
0:06 l 조회 8
갤럭시는 오래써도 ㄱㅊ은 폰임?2
0:06 l 조회 10
쌍수 실빕풀고 따로 추가로 관리해..? 4
0:06 l 조회 12
여자 157 남자 174 키차이 어땟4
0:0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