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통학 2년차에 발들인 시점에서
아침 9시수업은 일어나는것도 고역인데 버스 타고 가는것도 고역임
아침이라서 사람짱많음
그리고 수업이 9시여도 버스시간대 때문에 엄청 일찍나와서 강의실에 수업 30분전에 도착함
정말 여유롭고 정말 시간아까움
그 시간에 화장더하고 렌즈낄수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이제 통학 2년차에 발들인 시점에서 아침 9시수업은 일어나는것도 고역인데 버스 타고 가는것도 고역임 아침이라서 사람짱많음 그리고 수업이 9시여도 버스시간대 때문에 엄청 일찍나와서 강의실에 수업 30분전에 도착함 정말 여유롭고 정말 시간아까움 그 시간에 화장더하고 렌즈낄수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