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가면 심심하지 말라고 말도 시켜주고 보드게임도 하고 밥도 사주고 간식도 사줌ㄷㄷ 그냥 신입생 다같이 말고 선배들이 각각 막 사주려고함 심지어 나 헌내기인데도 되게 잘해줌 동아리 정말 좋은거같아..ㅎㅎ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동아리가면 심심하지 말라고 말도 시켜주고 보드게임도 하고 밥도 사주고 간식도 사줌ㄷㄷ 그냥 신입생 다같이 말고 선배들이 각각 막 사주려고함 심지어 나 헌내기인데도 되게 잘해줌 동아리 정말 좋은거같아..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