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299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나는 좀 담백한걸 좋아하는 사람이라 

닭가슴살이랑 밤고구마 이런걸 되게 좋아하거든 

근데 돼지 안심이 기름기가 없어서 

이걸 그냥 썰어서 기름두르고 스테이크마냥 구워먹어도 

겁나 맛있어 근데 이건 잘만 구우면 퍽퍽하지도 않아 

약간 미디움레어 정도로 익히는걸 추천하는데 

아직 우리나라가 돼지고기는 바짝 익혀먹는 분위기잖아 

근데 나도 티비보고 따라한건데 

돼지도 이제는 좀 덜 익혀먹어도 상관없대 

나도 이거 티비에서 돼지 안심 스테이크 먹은 사람들 반응이 너무 좋아서 (막 깜짝 놀라더라고) 따라해본건데 

좋음!!!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돼지병 온건지 요즘 입이 심심한걸 못 참겠어ㅠㅠ
1:47 l 조회 2
와 나 어제 경찰한테 안 잡혀간게 용하다..
1:46 l 조회 6
나창원에서태어나서 창원에서살고있음3
1:46 l 조회 11
전문직 따고 대학가는건 어떻게 생각해?
1:46 l 조회 3
나 인형뽑기 달인인가봐 1
1:46 l 조회 7
혹시 고장도 잘 안나는 보조배터리 추천해줄수 있어...?2
1:45 l 조회 7
투쿨 로지듀랑 색감 비슷힌 거 뭐 없나
1:45 l 조회 4
아 나도 퍼컬 진단 받아볼까
1:45 l 조회 3
외국인같다는 소리 들었는데 멕이는건가 1
1:45 l 조회 7
인플루언서가 모임을하는데 피부과모임을하면 돈 내주는거야?
1:45 l 조회 6
인방인들 봐도 얼굴만 잘나면 참쉽게사는거같다...1
1:45 l 조회 11
해외거주 Nestle 지로 슈가 설사 유도제
1:44 l 조회 5
나 키 160에 40~41키로 모태 뼈말라인데 2
1:44 l 조회 14
남익있니 물어볼게있어
1:44 l 조회 8
집사들아 수박살때 주는 노끈 ? 냥이가 개좋아함 ㅊㅊ1
1:44 l 조회 9
구내염은 진짜 삶의질을 일억배 하락시킨다
1:44 l 조회 2
난 대학생때, 백수때는 살 안쪘는데 일하니까 확찜
1:44 l 조회 8
27.7살인데 20대 너무 힘들었어..3
1:44 l 조회 10
핱시 유경 키 몇임?
1:43 l 조회 14
대학교 전공자 막는 교양 ..현 전공자는 아닌데 전공자 실력이면 들으면 안되겠지..?2
1:4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