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302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0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음악하는 익인들!!!! 작곡이나 피아노 하는 익인들!!!!!!!!!!!!!! 잠깐만 봐주라!!!! | 인스티즈

음악하는 익인들!!!! 작곡이나 피아노 하는 익인들!!!!!!!!!!!!!! 잠깐만 봐주라!!!! | 인스티즈

음악하는 익인들!!!! 작곡이나 피아노 하는 익인들!!!!!!!!!!!!!! 잠깐만 봐주라!!!! | 인스티즈

음악하는 익인들!!!! 작곡이나 피아노 하는 익인들!!!!!!!!!!!!!! 잠깐만 봐주라!!!! | 인스티즈

음악하는 익인들!!!! 작곡이나 피아노 하는 익인들!!!!!!!!!!!!!! 잠깐만 봐주라!!!! | 인스티즈

음악하는 익인들!!!! 작곡이나 피아노 하는 익인들!!!!!!!!!!!!!! 잠깐만 봐주라!!!! | 인스티즈

음악하는 익인들!!!! 작곡이나 피아노 하는 익인들!!!!!!!!!!!!!! 잠깐만 봐주라!!!! | 인스티즈

 

 

 

 

이 코드표 맞아??? 두번째줄에 major은 major7으로 고치는거 맞지???? 

 

내가 독학으로 공부하고 있어서 나중에 내가 편곡 자유자재로 하면서 피아노 치면서 노래부르는 그런 수준으로 되고싶은데ㅠㅠㅠㅠ 작곡도 하고싶고ㅜㅜㅜㅜㅜ 지금 이렇게 피아노 코드 외우는거 맞니...?
대표 사진
익인1
아까 왔던 익인이다..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아노ㅠㅠ너무 치고싶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두번째줄 major는 그냥major 코드지 major7이랑 달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두번째줄 메이저세븐 맞지않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메이저 세븐이야? 세븐코드가 없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음 생략에 7음 3음 5음 표시 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맞아 대충봐서 잘못본거였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잘못봤네 세븐코드 맞다 미안미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코드 공부는 사람들마다 조금씩 다르게 하는데 그렇게 하는 것도 잘못된 건 아니야 근데 3화음 먼저 하고 4화음 하는 게 좀 더 편하지않을까?싶어!! 피아노로 코드 익히는 건 가요같은 거나 CCM 치면 코드 연결하는 연습도 할 수 있어 반주 화려하게는 내가 못해서 뭐라 말을 못해주겠다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리고 저 코드표에는 aug aug7 m7b5 m7 dim7 이 없는데 이것도 알아야할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화음...4화음?!?! 나 잘 모르겠는데ㅠㅠㅠㅠ 그게 뭐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화음은 그냥 Major minor diminish augment 코드! 구성음이 1음 3음 5음 이렇게 세 음으로 이루어진 코드고 4화음(=7화음)은 M7 m7 Dominant7 m7b5 등등등 구성음이 1음 3음 5음 7음으로 이루어진걸 말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가 올린 사진에서는 7화음인데도 왜 음이 3개밖에 없냐면 1음을 생략해서 그래! 보통 가요칠 때 왼손으로 근음(=1음,루트)을 치고 오른손으로 나머지 음들을 잡아서 치거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러면 코드표를 다시 뽑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음 저기 없는 것만 보충해도되고 편한대로 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만 기차에서 이어폰으로 음악 들으면서 감?
12:27 l 조회 7
토익 졸업이다
12:27 l 조회 3
브라 옷 안 벗고 어케 벗는 거야?1
12:27 l 조회 11
집에서 드라마랑 웹툰만 보는거 좀 별로야?
12:26 l 조회 6
가족이 다이어트 약을 과복용…? 하고 있는 것 같은데 7
12:26 l 조회 19
일본에서 마라탕 인기많아진게 한국에서 인기많아서
12:26 l 조회 12
기분탓인지 모르겠는데 티빙 개인정보 유출 이후로1
12:25 l 조회 12
우리나라 축구에 매년 천억 넘게 세금 써?
12:25 l 조회 5
삼성 감사제 온라인으로 사도 온누리주나?7
12:25 l 조회 7
나 조선시대 사람인데
12:25 l 조회 7
집순이 하는 사람들이 보통 내향인이야?1
12:25 l 조회 8
내일 하닉 떨어질까?
12:24 l 조회 18
인스타 헤어컨설팅 왜 여자는 다 레이어드 해주는 거 같지1
12:24 l 조회 11
몸좋고 키 큰 남자 만나고싶어서12
12:23 l 조회 40
가다실 와 비싸네 다들 본인 돈?인거지..?8
12:23 l 조회 39
괴출 소설 잔인하지도 않던데 웹툰에서 왤케 징징대는지 모르겠네
12:23 l 조회 7
근데 우리나라 물부족국가 아니라고 왜자꾸 우기는거지6
12:23 l 조회 26
직장인인데 커피나 카페 음료 아예 안 사먹는 사람 있음???1
12:23 l 조회 13
2030직장인들이 인티 대부분이라지만 글보면 카페 알바가 제일 많은듯3
12:22 l 조회 37
중3때 담임쌤 신기했던 점 애초에 교사가 꿈이 아니었대
12:2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