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학원이 아니라 오전편순이야....근데 맨날 오시는 손님이 있는데 그 손님이 어느날은 행사상품 받으면 나 주시고 그러는데 키크고 훈훈하고...오늘은 이야기도 했는데 목소리 죽어.............. 전에 감사했다고 멘토스 드리니까 아 이거 어떻게...어떻게먹는거에요? 혹시 막 물에 타먹는건가...? 그러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귀여워 죽어버렸다 나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드셔보셨대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나 어떡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