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어렸을때 선생님이 뛰어나게 잘생긴건 아닌데 매너도 좋고 재밌으셔서 순수한 마음에 좋아한적 있는거같닼ㅋㅋㅋ하지만 학년 올라가고나서 빠이빠이했따... 짝사랑이라고 하기도 뭐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