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그렇구나 나는 생각이 조금 다른것 같아! 하지만 네 생각도 존중해 이런 느낌이었는데
지금은 걍 나랑 생각 다르면 대화조차 하기도 싫어지고 굳이 그 주제로 대화 끌어가면 완전 공격적이 됨..
그냥 전체적으로 예민해졌나봄 나..ㅠㅠ 걍 주변인한테 미안하다..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예전에는 그렇구나 나는 생각이 조금 다른것 같아! 하지만 네 생각도 존중해 이런 느낌이었는데 지금은 걍 나랑 생각 다르면 대화조차 하기도 싫어지고 굳이 그 주제로 대화 끌어가면 완전 공격적이 됨.. 그냥 전체적으로 예민해졌나봄 나..ㅠㅠ 걍 주변인한테 미안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