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310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고등학교때는 약간 내가 중심?에서 애들 웃기고 그런게 좋았고

그땐 애들 누구 빠지면 얘 어디갔어? 이러면서 서로 챙겨주고, 잠깐 어디가면 우리가 친구들 짐 챙겨서 자! 하고 건내주고 이랬는데..

오늘 학식먹고 내가 잠깐 물 먹으러간 사이에 얘네가 식당 밖으로 나가고 있어서 너무 놀랐어ㅠ

보통 그런 상황이면 가방 들어서 건내주고 그러지않아? 약간 당황스러워서 허겁지겁 자리에 있는 가방 들고 나오긴 했는데..

뭔가 기분이 이상해. 챙겨주는게 당연한건 아니지만 뭔가.. 고등학교때랑 달라서 그런가ㅠㅠ

그리고 늘 같이 앉던 친구가 있었는데 오늘 아침에 가보니까 걔랑 같은 고 나왔던 애가 그 옆에 앉아있는거야..

내가 표정관리 안되서 당황한 티 내면서 뒤에 앉으니까 내 짝꿍이였던애도 약간 무안한 표정짓고ㅠㅠㅠ

그러다가 다시 강의실 옮겨서 허겁지겁 또 껴가지고 세명이서 앉긴했는데 뭔가 내가 어정쩡하게 껴있는 기분들고ㅠㅠㅠ힘들어

고등학교때 친구들이 워낙 좋아서 그랬던건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정말 나 혼자 동떨어져있는 기분을 싫어한단말이야

내 짝꿍이였던 애는 가만히 있는데도 애들이 예쁘게 생겼다, 머리 어디서 했어? 이런식으로 많이 물어보는데 나한테는 아무것도 안묻는것도 나는 신경쓰여..

나는 일부러 애들 하는말에 되게 호응도 많이 해주고 웃어주는데도 별로 호감이 안가나봐ㅠㅠㅠ

ಠ_ಠ..똑땅해....어떻게 해야 할까.. 진짜 나 이런거에 너무 스트레스 많이 받고 신경 쓰는게 싫다ㅠㅠ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진주의)바세린 때메 발톱 빛난다
22:43 l 조회 1
156/34.5
22:42 l 조회 7
전환형 인턴
22:42 l 조회 5
오랜만에 밥먹었어
22:42 l 조회 4
나 떡볶이랑 새우튀김 시켰쪙1
22:42 l 조회 5
아니 왜 키보드 부실듯이 치는 거임..2
22:41 l 조회 10
경북이랑 경남이랑 지역특징의 차이가 있어?
22:41 l 조회 12
이쁘다고 좋아하는 건 아닌데
22:41 l 조회 16
요즘 특정 사이트에서 퍼온 글이 너무 많이 보임
22:41 l 조회 6
하성민기업 브라 입어본사람?
22:41 l 조회 9
요즘은 핫팬츠 입는 사람 잘 없지?
22:41 l 조회 10
e인데 2로 적는사람 발견
22:41 l 조회 12
민주당 지지자들 화요일 새벽에 일본이 브라질 잡으면 어떤 반응이려나..?1
22:41 l 조회 4
일하다가 운적있는 사람있니
22:41 l 조회 10
이 말 공감해? 여자는 신비롭고 여리여리한 여자를 싫어한다1
22:41 l 조회 31
왜 공부잘하면 재미가 덜 할까?1
22:41 l 조회 13
예적금만 하다가 주식세계에 발 들이고2
22:40 l 조회 11
나만빼고 다들 말랐는데 밥안먹고 운동하는거야??3
22:40 l 조회 27
나 특이성인데 진짜 짜증난다 ㅋㅋㅋㅋㅋㅋㅋ3
22:39 l 조회 21
나만 남자들 카톡 아재같이 노잼으로 하면 깨?ㅠㅠㅋㅋㅋ2
22:3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