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100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
이 글은 9년 전 (2017/3/21) 게시물이에요
내가 동생이 없어서 알바생들이 되게 애들 같단 말이야 (한살차이 

그래서 자주 치킨이나 간식 사주고 몰래 용돈으로 2만원 정도 더 챙겨주는데 다른곳도 이래..? 실수해도 안 혼내거나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보통 그렇진않지만 그러면 기분좋을것같아! 쓰니 점장님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나는 점장이구.. 평소에 동생이 없어서 다들 넘 귀여워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하! 점장이구나 나는 점장님이 잘챙겨주면 좋을것같아 근데 다른 익들말처럼 혼낼땐 혼내야하지않을까?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혼 안내도 잘 하는 애들이라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가 높은 사람..? 한살차이인데 왜 용돈을 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네가 대학생이라 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실수할땐 혼내야 돼..; 계속 잘해주기만 하면 애들 진짜 일 대충하거나 실수해도 당연하게 여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알바애들 몇살차이 안나도 (용돈을 챙겨주지는 않지만) 간식도 매일 사주고 일이주에 한번씩 밥이나 술사주고(원하는 애들만)하지만 실수할 땐 혼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혼 안내도 얘네가 알아서 다음부터 실수하거나 그러진 않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얼마나 일한 애들인데? 그렇게 한두번 넘어가면 어느순간 당연해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개월? 심하게 혼 안내도 자기가 먼저 죄송합니다 이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가 사장인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점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 보통 잘해주시던 분들은 폐기음식을 많이 주거나 했는데.. 사비로 용돈주거나 한적은 한번도 없었다 ㅋㅋㅋ 쓰니가 정말 매우 잘해주는거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네가 다른데서 힘들게 일 하다가 우리매장 오니까 혼내지 않아도 알아서 잘 하는건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런걸수도 잇어 ㅋㅋ 나도 그랬거든 항상 기죽어있고 바로 죄송하다하구
쓰니가 잘해주는만큼 애들도 잘 따라와주면 문제 없는 거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실수하면 혼내는? 가르쳐 주는 거는 해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러다가 일 안하는 애들은 잘랐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른덴 안그래보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각자 가게 분위기니까 상관없는거같은데, 알바생 한명한테만 준다거나 하면 안좋을거같지만 다같이 기분좋다고 주는거면 뭐 어때.
애키우는것도 아닌데ㅋㅋ 꼭 규칙대로 해야만 돈을 줘야해! 이러는것도 웃기지ㅋㅋ
사장님이 기분좋으면 보너스 막 주는데도 가족같이 잘 지내는 식당 여러군데 봤어~ 하고싶은대로 해랏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기관사가 초보인가봐
11:24 l 조회 1
궁금🙏 요즘 고민이야..
11:24 l 조회 2
친구 왤케 얄밉지...
11:24 l 조회 2
밥먹었는데 배가 안찬다
11:24 l 조회 2
자연미남 잘 없구나
11:24 l 조회 5
다들 어릴때 친구한테 받았던 편지들 잘 보관하고 있어??
11:24 l 조회 5
10년~15년 뒤 중소 사무직 초봉은 얼마까지 올라가있을까1
11:23 l 조회 6
Adsp 필기 독학 ..1
11:23 l 조회 7
중등임용 재수 이내로 붙은 사람들은
11:23 l 조회 4
자석젤바른건데 아줌마네일한기분이야
11:23 l 조회 5
아 쉬었음청년인데 공부 열심히할걸 후회된다
11:23 l 조회 14
진심 여자는 절대 비혼이라고 말하면 안되겠다3
11:22 l 조회 25
너무 바쁘면 웃음나지 않아?ㅋㅋㅋㅋ1
11:22 l 조회 3
다들 청년미래적금 해?2
11:22 l 조회 12
여행가려고 하이닉스 들어갔는데 오히려 여행 경비 할부로 갈기고 안파는 중..
11:22 l 조회 6
예의상 하는 빈말 구분을 못하겟어 ㅠㅠ 2
11:22 l 조회 8
30대 무경력 취준생 익들 주변에 많아?1
11:22 l 조회 9
오늘의 점심 순대국이냐 육개장이냐 1
11:22 l 조회 4
다크서클이 내가 아는 눈밑의 판다 그거 맞지? 1
11:22 l 조회 4
기사 시험 접수는 매번 2시인데 혹시나하고 10시에 들어가게됨
11:22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