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412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내가 독서실 다니면서 독재하는데 핸드폰은 정지시켰고 대신 인강용으로 탭 들고다녀 근데 내가 의지박약인 탓에 독서실에서 공부는 안하고 탭으로 막 놀고 그래ㅋㅎ... 그래서 고민인데ㅠ 사실 내가 다니는 독서실에 인터넷실이라고 있어서 인강듣는 컴퓨터도 있거든? 그냥 탭도 집에 놔두고 전자기기없이 독서실가서 컴퓨터로 인강듣는게 낫겠지??하...
대표 사진
익인1
독재학원다니는건어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큐ㅠㅠㅠ우리지역엔 사오십 하던데 그것도 좀 부담스러워서...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 시간낭비하는거보다는 나은거아닌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말하니까 내가진짜쓔레기인게 느껴진다 허헣...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 말하자면 나도 해본 입장해서 쓰니 이렇게 공부하면 나중에 삼수하고싶어질수도있음... 쓰니가 어떠한 이유로 재수하는지를 잘 생각해보고 선택하면될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후엥 알았어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내 재수요인 일등공신이 탭이다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자기기를 싹 없애는게 낫겠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나도 독서실에서 독재하는데 전자기기를 안가져가니까 할게 없어서 공부만 하게 되더라 인강은 컴퓨터실에서 듣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앗오 나도 내일 전자기기없이 가봐야겠다 고마웡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남 잘생긴 사람 왜캐 많아
18:16 l 조회 1
혿시 에어팟 한쪽 잃어버려서 중고 파는 곳 같은데에서 잃어버린쪽 새로 사가지고 다시 연결해본 적 있는 사람..
18:16 l 조회 1
오빠도 엄마아빠랑 떨어져야 좀 정신병이 나을텐데
18:16 l 조회 1
크록스만 신다보니깐
18:16 l 조회 1
모솔 소개말곤 답 없겠지
18:16 l 조회 1
이 코디 ㅇㄸ?
18:16 l 조회 2
아레나 래쉬가드 지금도 괜찮나
18:16 l 조회 2
피자 1+1할때 포테이토로 결제하고 하나는 페퍼로니로 해도되나...
18:16 l 조회 3
사촌 오빠네 부부 왔는데 온줄도 모름
18:16 l 조회 4
유럽사람들 그동안 양산 에어컨으로 뭐라한거 ㄹㅇ 개웃김
18:14 l 조회 24
나 인생망했어
18:14 l 조회 19
남친이 질투 유발하면 다들 어때8
18:14 l 조회 24
내가 좋은 남자를 만날수 없을거 같아서 비혼하기로 한 사람 있어??
18:13 l 조회 10
엽떡 기본 vs 마라로제
18:13 l 조회 6
불안하지 안녕하고 가면2
18:13 l 조회 11
얼굴 윤곽주사 맞았는데 세안해도 되나,,4
18:13 l 조회 8
잇프피남이 약속 잡으면 호감인건가? 1
18:12 l 조회 6
나 도깨비 볼거야 4
18:12 l 조회 15
양말 좀 오바얌..? 6
18:12 l 조회 44
주식 마이너스 천만원이라 손절하려는데 무조건 팔려??1
18:12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