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에 더블이론강의에 과제폭탄
이론강의1주차인데 다다음주부터 중간고사야
와...... 근데 조별이 4개야
교양듣고 싶어요
과제좀 내세요 교수님
교수님 너가 해보세요 ...................
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실습에 더블이론강의에 과제폭탄 이론강의1주차인데 다다음주부터 중간고사야 와...... 근데 조별이 4개야 교양듣고 싶어요 과제좀 내세요 교수님 교수님 너가 해보세요 ...................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