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416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6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뭐라하지 객관적인 추함이라기보다 내취향이 아니게 생긴? 나한테 못생긴? 그런 친구가 나 좋나하면 난 진짜 맘 일도 없고 앞으로도 없을건데 좋아하는 티 내고 그럼 진짜 피곤,,,
대표 사진
익인1
조심스레 공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어언혀 생각 없는데 그냥 불편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진짜 심하게 데인적있어서.. 친구로도 못지내게됐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랄까 공개 피피티 고백같은 거부감이랄까 자꾸 막 사람들 있을때 좋아하는거 티내고 그러는데 아,,, 밀어달라는건가 싶기도 하고 넘 싫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외모 안 따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따지는 사람만 있는건 아니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감할 수도 있는 건데 그친구는 되게 서운하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친구가 날 좋아한다고 나도 그친구를 좋아해야 한다고는 생각 안해서,,, 아 혹시 익인이가 외모를 따진걸 서운하게 생각할 수 있겠다고 한거라면 그냥 음 내 취향이라고 해야하나 사람마다 선호가 있으니까8ㅅ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홀 에..? 난.. 헐 전혀 아니.. 과하게 좋아하는걸 말하는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좀 부담스러워ㅠㅠㅠㅠㅠㅠ 난 아무생각 없는데 상대방 혼자 기대하고 이런거 은근 스트레스야8ㅅ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그냥 너무 과하게 기대와서 그런거 아냐?? 외모 때문이 아니라.. 예쁜 친구가 그러면 좀 덜 싫은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친구가 그친구가 아니라 이성친구 말한거야 그냥 친구면 그런 부담 일도 안느낄텐데 자꾸 이성적인 그런걸 원하는게 느껴져서 그냥 너무 과함+내 취향 아님이 겹쳤던 걸 수도 있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ㅎ! 그렇구낭 맞아 좀 사귀게 될지도 모른다 생각하면 괜히 부담스럽지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아니 것도 아니야 진짜로 난 사귈맘 일도 없고 그냥 친하게만 지내고 싶은데 그러니까 진짜,,, 아아라ㅏ라아자라라우어야러ㅓ러라낭 부담스럽다,,, 연애 너 혼자 좋아고 하는거 아니야 친구야,,, 나도 좋아야된다고,,, 왜 니가 좋다고 연애 하려고 해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웅웅 내 말은 그 사람이 좋아하니까 나도 이성적으로 봐야할지도 모르게 되는게 부담스럽다! 였오ㅎㅎㅎㅎㅎ넘 두루뭉실했지 먄해ㅠㅠ 마쟈 근데 그건 외모가 어떻든 그런식으로 다가오면 당사자 입장에선 부담스롭지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마쟈,,, 후 내가 지금 내 상황에 너무 짜증이 나서 상관없는 외모까지 쓴 것 같기도 하다 쿸 그냥 부담스러워서 싫은데 거기다 내 취향이 아니었던것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좋아하는건 좋은데 티내는거 짱시룸 특히특히 지인 겹치는데 고기다대고 좋아하느니 어쩌느니 .....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윽 진짜 아 진짜 걍 나한테만 말하라고 차라리,,, 사람 겹치는데 대놓고 앞에서 나 있는데 그럼 뭐 나보고 어쩌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전엔 나한테 반호 물어본적도 없는데 카톡했었어 술자리에서 내 지인한테 내 번호 물어봐서 따가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노이해야 그러지 않았으면,,, 근데 그랬음 난 번호 알려준 사람도 짜증났을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서 둘한테 화냈어 근데 번호 알려준 지인은 얼굴에 철판깔고 계속 나랑 인연을 이어가더라고 나도 우유부단이라 그냥 넘어갔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으 만약 번호 받아간 그 사람이 진짜 별로였음 나 진짜 번호 바꾸고 카톡 탈퇴하고 이거저거 다 정리하고 그 지인한테 너때문에 바꿨다고 해버릴듯 다신 남한테 번호 알려주지 말라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ㅠㅠ더 싫은건 술고 나한테 책임 떠넘기는거야 니가 첨부터 나를 깠으면 이러지 않는다고 나쁜것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 저기여,,, 그럼 니가애초에 좋아하질 말던가... ㅝㄴ 기적의 화법이얔ㅋㅋㅋㅋㅋ 그렇게 책임 넘기다 보면 본인 출생이 제일 문제되겠네여~!~!~!~! 참내 어이기 없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진짜 쌍욕하고 끊어버렸지!! 액땜이라 생각했어! 어휴 속터져 쓰니도 좋은 남자 만나고 나도 좋은 나자 만나자! 어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웅 우리 둘 다 화이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ㅁㅈ 나 그래서 첨에 사귀다가 헤어졌는데 요즘 후폭풍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 연애는 쌍방이어야 합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하 오늘 같이 술 마시기로 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시고 다 털어버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좋아하는건어쩔수없다해도..애들다알게 티내는건 나도좀...그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맞어... 그래서 나는 그냥 끝까지 모르는척함 ㅋㅋㅋㅋㅋ대놓고 말할때까지도 진짜 몰랐다고 하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달 320-350 받는데 170 저축 너무 적은거야?
14:48 l 조회 2
어떤 미이 스카 마우스 다 묶어놓음
14:48 l 조회 2
출근하기 싫다 벌써 왜 일요일이야
14:48 l 조회 3
면접 준비중인데 도와쥬ㅓ ㅠㅠㅠㅠㅠ
14:47 l 조회 3
힐댄스 하는 언니 때문에 가족들 다 심란함...
14:47 l 조회 3
쪼리 아이보리vs화이트1
14:47 l 조회 3
울산익들아 sk에너지 , sk이노베이션? 다니는 남자 ㅇㄸ2
14:47 l 조회 5
아이스크림먹고싶다1
14:47 l 조회 4
선생님이 책 선물 해주면 애들은 어떨까?1
14:47 l 조회 4
요즘 09년생이래…1
14:47 l 조회 15
가슴 위 길이 머리 매직 얼마정도할까?1
14:47 l 조회 5
이 캐릭터 닮았다는건 칭찬이야 욕이야..? 5
14:46 l 조회 12
그 어항? 수족관 컨셉 카페 하면 망하려나? 3
14:46 l 조회 11
평생교육원 교수들 말 너무느려서 강의 다운받아서 2배속으로 듣는중ㅋㅋㅋㅋ1
14:46 l 조회 7
나도 생리중인데 로제엽떡 먹을까?
14:46 l 조회 2
살림살이는 사도사도 끝이 없네1
14:46 l 조회 2
여름 날씨가 이정도만 되도 살만 하겠다 ㅜ 극혐까진 아닐듯1
14:45 l 조회 11
일본 혼여가는데 버스투어 신청했는데 나만 혼자인거 아니겠지
14:45 l 조회 7
헤어졌는데 서로 알고지내면서 내가 연락 그만하자고 네번은 반복했는데 이건 내가 갑질했다고 볼수있는거야? 난 잘해줬다고 ..
14:45 l 조회 6
나너무 찐따 같아 실제로 친구도 없고3
14:4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