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가끔씩 뭔가 이해가 안돼.. 걍 어쩌다 우연히 겹친건데 자기 따라했다면서 뭐라하면 되게 억울; 특히나 관심사 이런거 비슷하면. 계속 따져서 파고들면 나중에 시험 답까지 다 자기랑 같으면 따라했다고 그럴거같아서 짜증나더라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난 가끔씩 뭔가 이해가 안돼.. 걍 어쩌다 우연히 겹친건데 자기 따라했다면서 뭐라하면 되게 억울; 특히나 관심사 이런거 비슷하면. 계속 따져서 파고들면 나중에 시험 답까지 다 자기랑 같으면 따라했다고 그럴거같아서 짜증나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