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누가 괴롭힌건 아닌데 그냥 왕따였어 ㅋㅋㅋㅋㅋ 정확히 말하자면 아싸? 그냥 아무도 나한테 말 안 걸어줬어. 나도 낯 너무 가리고 사람들이 무서워서 먼저 말 안 걸었고... 진짜 1학년 때 반 애들이랑 말해본 기억 전혀 없어 ㅋㅋㅋㅋㅋㅋ 애들도 나중에 나 있는지도 몰랐다고 하고... 왕따로 살다가 2학년 때 첫 짝궁이 먼저 말 걸어주고 친구들이랑 놀 때 나 껴주고해서 친구 서서히 생겼었다 ㅋㅋㅋㅋㅋ 그 짝궁 아니었으면 지금까지도 친구 없었을지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