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게 사는거같지않아.. 기숙사살면서 내피규어들보지도 못하고... 집에서 나없이는 잘지내고있는걸까..내새끼들..ㅋㅋ 애니도 못보고있는 내삶이 즐겁지않다...^^ 내가 원래이런애였나 싶구.. 애니안보니까 살고있는 느낌이안들어..ㅋㅋㅋㅋ 진짜진지하게 현타오고 죽고싶다 대체내가 지금 뭘위해사는건지 모르겠닼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원피스밀린것도 죽고싶고 신작애니 1도안보곸ㅋ ㄹㅇ내가 사는게 사는거같지않다 대학사람들 애니보는 분들 1도없다 심지어 내앞에서 애니보는거 욕하는분도 계신닼ㅋㅋ 나를 욕하는거같고 듣고도 참고있어야하는 내자신ㅋㅋㅋ진짜 죽고싶닼ㅋㅋ 진짜진심 인생살고싶지않다 고등학교때가 좋았다 내가지금 내 삶을 잃은거같닼ㅋ...ㅋㅋㅋㄱ하..진짜... 죽... 고..싶다..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인스티즈앱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