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420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사는게 사는거같지않아.. 

기숙사살면서 내피규어들보지도 못하고... 

집에서 나없이는 잘지내고있는걸까..내새끼들..ㅋㅋ 

애니도 못보고있는 내삶이 즐겁지않다...^^ 

내가 원래이런애였나 싶구.. 애니안보니까 

살고있는 느낌이안들어..ㅋㅋㅋㅋ 진짜진지하게 

현타오고 죽고싶다 대체내가 지금 뭘위해사는건지 모르겠닼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원피스밀린것도 죽고싶고 신작애니 1도안보곸ㅋ 

ㄹㅇ내가 사는게 사는거같지않다 대학사람들 애니보는 

분들 1도없다 심지어 내앞에서 애니보는거 욕하는분도 

계신닼ㅋㅋ 나를 욕하는거같고 듣고도 참고있어야하는 내자신ㅋㅋㅋ진짜 죽고싶닼ㅋㅋ 진짜진심 인생살고싶지않다 고등학교때가 좋았다 내가지금 내 삶을 잃은거같닼ㅋ...ㅋㅋㅋㄱ하..진짜... 죽... 고..싶다..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왜 안하는거야? 난 대학때 아이돌 팬질 다했는데 우리과 유명한 아이돌수니였어 나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등학교 친구가 너 대학가면 안그럴거다 이랬는데 무슨 대학가니까 더 열심히하고 직장다니니까 도피처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아이돌이랑 애니랑 다르게보는거같아..ㅋㅋㅋㅋㅈㅋㅋ애니그리고 룸메눈치보여서못보는것도있고 과제때문에 시간도없고..무엇보다 내앞에서 나 오덕인거 모르고 오덕까는 동기들때문에 죽고싶어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앞에서 당당하게 행동하면 니 앞에서 안해 나는 대학때 한참 ㅇㅅ욕 엄청 먹을때였는데 특히 팬들때뭉에 내가 팬인거 알고 아무도 내앞에서는 안그랬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친구는 만화덕후인데 다 티내고 다님 그거 내가 당당하고 내돈주고 내시간써서 덕질하는거 니가 뭔데 상관? 이런식으로 나가야함 이게 맞기도 하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니못보는 상황이야ㅠㅠ? 인터넷이 안된다거나 시간이 안된다거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애니도못보고 시각도안되고..고딩때친구같은애들도없고...진짜내가 심각하다고 느낀게 나 트위터 하루에 딱 한번들어가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부재중 남았을때 콜백 안하는거 어떻게 생각해?
15:22 l 조회 6
할 말 진지해1
15:21 l 조회 8
회사에서 집에서 쓰라고 노트북줬는데 1
15:21 l 조회 16
여자면 영업직 웬만하면 비추함1
15:21 l 조회 17
건대 러브버그 많음?1
15:20 l 조회 7
엽떡 착한맛 하나도 안매워?3
15:20 l 조회 12
익들이라면 컴퓨터+서재방 인테리어 컨셉 뭐할거같아?
15:20 l 조회 6
결혼식 암행투어 축의금 4인 8만원 낸거 ㅋㅋ2
15:20 l 조회 25
한국사 최태성쌤꺼 작년꺼 교재 쓰면 안되려나?? 한능검
15:20 l 조회 4
수정화장이 자외선 차단 해주나..?
15:20 l 조회 4
폰 바꾸는 주기 어케되???11
15:20 l 조회 16
근데 결혼식 다가오면 급하게 연락한다는거
15:19 l 조회 10
최소주문금액 낮은 곳들 진짜 맞춰서 시키면 다 취소갈김
15:19 l 조회 7
회피형 남친 고치는법
15:19 l 조회 7
직장에서 성희롱 성추행 직괴 당해서 조사위 열렸거든
15:19 l 조회 16
자취 vs 자차 3
15:19 l 조회 10
원래 스트레스 받으면 복통오나1
15:19 l 조회 8
남친이 자꾸 놀리는 사람 있어...? 5
15:18 l 조회 21
아니 나 진짜 이해 안 가는데 한번만 들어와주라
15:18 l 조회 11
에어컨 고장났나 27도여도 시원한 바람 나오네
15:18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