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420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지금 폰은 약정 끝나서 전차스나 꾸미기 아까워서 그냥 다니거든 

 

바꾸면 v20으로 바꾸고 싶어서! 

 

핸드폰 고리 달 수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G6추천 v20가격 안떨어짐 두개 가격 비슷한데 g6은 행사하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v20으로 바꾼지 2주만에 g6나와서 속에서 불났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심지어 나는 돈 다 주고 사은품도 못받았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근데 g6도 그 음질 좋는거야? 나 그것 때문에 v20으로 바꾸고 싶었거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마 그 기술력이 그 기술력일테고 새로 나온 휴대폰 장점을 더 찾아보는게 좋을것 같다 무려 v20은 1년 전에 나온 휴대폰이란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 그것도 나온지 1년이 됐네 시간 참 빠르다 약정 끝나기만 기다렸는데 이제 약정 끝나고 더 이폰으로 지내고 있다니... 고마워 너익 말 듣고 더 찾아보고 바꿀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힣 나는 퇴사하면서 구질구질한 내인생 퇴사하면서 휴대폰이랑 바꾸자 하고 바꿨는데 기기값이 100만원 가까이해서 빚갚느라 절레절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았어 참고할게!!! 핸드폰 진짜 고민이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신중하게하고 뭐 많이준다고 무조건 믿지말고 적당히 거를줄알아야하고 예민한 진상인것처럼 해야 잘해준다 무던하게 하면 대충해준다 진짜야 나 한번 된통 당해서 거기 지점이랑 싸웠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맞아 우리 가족은 다같이 핸드폰 바꾸거든? 근데 어떤 가게에서 막 달마다 돈 나가는 거 몰래 해둬서 아빠가 왜이렇게 돈이 많이 드나 했는데 알고보니까 쓰지도 않는 유상서비스들 때문이어서 아빠가 찾아갔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그거 앞에서 가격 비교 다해보고 몰라도 계산기 두드리는척하고 혜택이뭔지 얼마동안 어떤요금으로 어떤혜택후에 변경가능한지 다 써서 달라고 해야해 그리고 나중에 다른소리하면 그거 증거로 가져가야하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오어 완전 고수구나..? 완전 꼼꼼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아니 나 싸운후에야 터득했는데 나말고 다른사람 휴대폰 볼때는 초 예민집중인데 내 휴대폰은 이거주세요 근데 이고는 이거랑하면 더 저렴한게 왜 그렇게 말하시는거에요? 이런거? 난 친구들이나 주변사람바꿀때 혼자 요금계산까지 다해보고 요금 비교해봐서 그런지 가끔 허튼소리하는서 빼면 다 그냥 넘어가다보니까 뒷통수 제대로...맞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사람은 경험을 통해서 지식을 얻는건가..ㅎ 세세하게 설명해줘서 고마웡! 너익 말 참고하고 나도 꼬꼼하게 알아보고 물어볼게. 잘 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오오 성공하길 바랄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룸 자취방 에어컨 진짜 하루죙일 트는 사람 전기세 얼마 나옴
21:16 l 조회 3
외모 그냥 평범한 남자가 번호 따도 기분 좋아??
21:16 l 조회 2
와 독서실에서 계속 기침하길래 조심해달랬거든
21:16 l 조회 5
당근 말고 명품가방 어디에 팔수있어?1
21:15 l 조회 5
정보/소식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21:15 l 조회 2
복권 당첨이 원래 어려운 거구나...
21:15 l 조회 6
기한이 29일까지면 29일 내로 끝내도 되는 거지??
21:15 l 조회 2
월드컵 너무 빨리 떨어져서 술집들도 매출 안나오겄다…
21:15 l 조회 6
안먹으면 살 빠지는데
21:15 l 조회 3
집밥먹고싶다
21:15 l 조회 5
166/65인데 위고비 할까 .... ?1
21:14 l 조회 12
남들 할말있게 대화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해3
21:14 l 조회 17 l 추천 1
비타민c먹으면 피부하얘져?4
21:14 l 조회 14
와엄마레전드예민
21:13 l 조회 13
나 회피형 레전드라서 정병이 덜한듯
21:13 l 조회 11
난 카페인이 안듣는 체질인가
21:13 l 조회 4
친구 몇명부터 와진짜 친구많다 생각듬??
21:12 l 조회 16
요즘은 결혼식때 젠더리빌도 하더라
21:12 l 조회 14
솔로파티 이런데에 예뿐사람들 많아??1
21:12 l 조회 7
질염약 먹고 생리 밀랴본 사람?ㅠㅠ
21:12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