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423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LG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그거 건너뛰고 바로 로션가봐 나 요즘 토너안쓰니까 피부 괜찮아짐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트러블 한창 날 때 기초 다이어트 하니까
진짜 확 좋아졌어! 나두나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기초다이어트라고 하는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ㅁㅈㅁㅈㅁㅈㅁㅈㅁㅈ 스킨 안 쓰니까 훨씬 좋아짐 이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진작쓰지말걸..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들 참고로 내가쓰는토너 진짜 엄청엄청 순하고 뭐 별로 안들어간 그냥 정말 닦아내는용도로 쓴건데도 그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개인적으로 클렌징오일 쓰던거 클렌징워터로 바꾸고 트러블 진짜 많이 줄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오일쓰다 워터로 바꾸고도 많이좋아졌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워터가 짱인거같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오 진짜? 쓰니 얘기까지 들으니 워터에 대한 애정이 더 샘솟는닼ㅋㅋㅋ 피부가 오히려 건성에 가까운데 워터가 더 잘맞아서 첨엔 진짜 신기하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워터가그리고 엄청 순한거같애 느껴져..피부에 상처나면 클렌징할때 따가워죽을거같은데 워터는 아무렇지도않아..조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근데 나는 그런 것보다 먹는거 때문인것 같아 항상 나는 자리에만 나ㅜㅜ
미간이랑 눈썹부근 콧잔등 이마라인 뭐 이런데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이마라인은 혹시 클렌징하고 물로 씻어내면서 덜닦여서 그럴수도있오 일단 윗댓말대로 클렌징워터로 바꾸고 많이좋아졌고 토너안쓰니까도 좋아져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워터는 사용 중이공! 토너를 안써봐야겟당! 고마ㅜ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꼭 피부좋아져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클렌징워터 뭐 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이오더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걸루 화장 닦아내고 바로 폼클렌징 하는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걸로도 엄청 잘지워지는데 나는 폼클렌징으로 한번더 세수해! 그냥 간단하게 선크림정도만 바른날은 워터로 닦아내고 물로만 헹구는 사람들도 많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반대로 로션 생략하고 피부가 좋아졌다.. 토너나 미스트만 하고 크림 이렇게 두단계로 완전 줄여버렸더니 오히려 피부가 편한가봐 첨엔 좀 건조한가? 싶다가도 적응하면 좋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크림을 바르면 생략해도 될거같은데 나는 크림을 안발라서ㅠㅠ 근데 진짜 최대한 가볍게 하는게 좋은가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그 전에 기초 단계가 엄청 많았거든 ㅠㅠ 스킨 로션 세럼 크림 오일 등등등등.. 근데 이젠 딱 스킨 크림 (+밤엔 오일) 이렇게만 하니까 진짜 피부 좋아졌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전엔 진짜 꼼꼼히발랐는데 피부가 숨쉬는게 제일중요한듯..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애 함부로 못 낳겠다
21:20 l 조회 1
이 정도 카고바지도 회사에서 입긴 무리겠지?
21:20 l 조회 1
신라면 로제 먹어본 사람 있니.. 너무 느끼한데 팁좀
21:19 l 조회 1
밥골라줘 30분째 고민함...
21:19 l 조회 5
Nora라는 영어 이름 어때?
21:19 l 조회 5
만화/애니 은혼 계속 잘 보다가 현생 땜에 너무 바빠서 낙양결전편 볼 차례인데 멈췄음 ㅠㅠ
21:19 l 조회 3
익들 최애 치킨 뭐야??1
21:19 l 조회 8
밤에 잘 때 뒤척임 심한데
21:19 l 조회 6
호텔 수영장에서 이런 수영복 입어도 ㄱㅊ지?
21:19 l 조회 14
대면신점 잡았다
21:19 l 조회 3
골라보셈 익들
21:18 l 조회 6
동성(女) 사랑 이쪽인줄 몰랐던 사람이 냅다 고백하면 어떨 것 같아?
21:18 l 조회 6
실업급여 이번차수가 마지막 차수라
21:18 l 조회 10
다들 비올때 에어컨 끄고 송풍 어떻게 해
21:18 l 조회 10
요아정 시키기 vs 편의점 털기 골라줘 3
21:18 l 조회 5
한달전에 약먹고 부작용으로 한포진 생겼었는데 너무너무 괴로워
21:18 l 조회 7
나 카페알바 폐급아놀자임???
21:17 l 조회 10
유튜브에 외향형 찐따 보는데 너무 내 동생같아 불쾌하다1
21:17 l 조회 16
가방 골라줘!!!
21:16 l 조회 9
피어싱 엄청 사뒀는데 왜 바꾸려면 바꿀만한 게 없지
21:16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