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자주 따이는 편인데 솔직히 주변에서 순하게 생겼다는 말 많이 듣거든 딱 봤을때 엄청 예쁜것도 아니고ㅎㅎ..나는 그냥 만만해서 자주 따이는 것 같아 그래서 자존감만 낮아지고ㅠㅠ 그 사람들한테는 미안한 말이지만 외적으로 정말 별로인 남자들이 번호 달라고하면 자괴감들어...익들 주변에서 번호 많이 따이는 애들은 어떤 애들이야?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자주 따이는 편인데 솔직히 주변에서 순하게 생겼다는 말 많이 듣거든 딱 봤을때 엄청 예쁜것도 아니고ㅎㅎ..나는 그냥 만만해서 자주 따이는 것 같아 그래서 자존감만 낮아지고ㅠㅠ 그 사람들한테는 미안한 말이지만 외적으로 정말 별로인 남자들이 번호 달라고하면 자괴감들어...익들 주변에서 번호 많이 따이는 애들은 어떤 애들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