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423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피피티는 진짜 못만들어서 

과제 조사 발포 시키는 거 다 하고 

열심히 참여할테니까 피피티만은 안 된다고 하는 애 

 

 

 

나 보노보노도 잘 만든 것 같다고 생각하는 애거든...
대표 사진
익인1
갠찮은데? 어쨌든 한다는거자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괜찮다고 생각해 피해안주고 피피티 말고 다른역할로서 열심히 하는거잖아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찮은디? 자기가 잘하는거 해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열심히만 하면 됨
오히려 자기가 못한다고 미리 말해줘서 고마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ㅜㅜㅜ 고마워ㅜㅜ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의욕이 있다는게 큰 힘입니다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좋아 난 발표 싫은데 쓰니같은 사람들 환영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괜춘 어차피 피피티 한명만 잘하면 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차피 팀플하면 거의 역할 분담해서 걍 자료조사 맡겠다고 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갠차나 나 조과제할때는 피피티도못하고 발표도 못하는사람있어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괜찮아 그래도 뭐라도 하겠다는거니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주도 여행지 추천해줄사람 🍊
21:27 l 조회 2
이틀 연속 초록글 감... 뭐지
21:27 l 조회 11
버스 되도않게 끼어드는거 무조건 양보해줘야 돼?1
21:27 l 조회 3
배민 배달팁 무료 적용중은 랜덤으로 뜨는거야??
21:27 l 조회 2
체험형 인턴이 원래 이런걸까 그냥 방치당하는 중이야
21:27 l 조회 5
서울 사람들 지하철
21:27 l 조회 4
근데 홍명보는 어케 감독 된 거임?
21:27 l 조회 4
이거 내가 잘못한거야?? 1
21:26 l 조회 11
와 4가 아니라 3이었으면 나 2등이네? 2
21:26 l 조회 10
고3 여동생 생일선물 뭐줄까??
21:26 l 조회 4
카페 블렌더 물로만 닦아...? 3
21:26 l 조회 14
되게 남좋얼 스타일로 예쁜친구랑 대학다닐때 베프였는데
21:26 l 조회 17
스레드 갑자기 왜 얼굴등록하래?
21:25 l 조회 8
키 비슷한 거 아니면 생각보다 남의 키 잘 모름
21:25 l 조회 7
이 팔찌 남자가 차기에 별로인거같아? 1
21:25 l 조회 9
혼술바 혼술하는 곳 아니였어???8
21:24 l 조회 39
인스타 맞팔 아니면 차단인지 비활인지 구분 못하지?
21:24 l 조회 16
면접말이야 자소서에 쓴거 요약해서 말해도되는건가? 1
21:24 l 조회 13
공휴일에 부산 갔다가 밤에 잠만 자고 새벽에 올라갈건데1
21:24 l 조회 16
맨끝줄소년 한줄 후기
21:23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