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도가 3천몇만원인가 했어...왕복으로 7천안되는데 가서 만약에 뭐사고 가기전에 준비한다고 뭐사먄 아마 1억되었을듯..두바이인가..(맨날 두바이얘기하셔서 두바이로 기억하는데 다른 나라 이야기도 하셔서 가물가물햌ㅋㅋㅋ) 근데 워낙 고생끝 행복 보신 분이라서 그냥 대단하시더라..궁딩에 땀띠차서 그 자국이 아직도 남아있을 정도로 공부해봤냐고해서 아!하고빠른 이해 했닼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편도가 3천몇만원인가 했어...왕복으로 7천안되는데 가서 만약에 뭐사고 가기전에 준비한다고 뭐사먄 아마 1억되었을듯..두바이인가..(맨날 두바이얘기하셔서 두바이로 기억하는데 다른 나라 이야기도 하셔서 가물가물햌ㅋㅋㅋ) 근데 워낙 고생끝 행복 보신 분이라서 그냥 대단하시더라..궁딩에 땀띠차서 그 자국이 아직도 남아있을 정도로 공부해봤냐고해서 아!하고빠른 이해 했닼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