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애들이랑 친해지려 노력많이했단말야.... 밥도 같이 먹자하고 2주 정도 어떻게든 낑겨 먹었는데 나 불편해하는 기색있어서 시무룩했거든ㅋㅋ,. 그래도 엠티갔다오면 좀 친해질줄알았는데 지금 나 빼고 우리과여자애들 한방에 모여서 얘기하고있음...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애들이랑 친해지려 노력많이했단말야.... 밥도 같이 먹자하고 2주 정도 어떻게든 낑겨 먹었는데 나 불편해하는 기색있어서 시무룩했거든ㅋㅋ,. 그래도 엠티갔다오면 좀 친해질줄알았는데 지금 나 빼고 우리과여자애들 한방에 모여서 얘기하고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