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 하는 사람들 한테 날릴만한 팩폭좀. 주위에 저러는 사람 한둘 있는데 맨날 싸우거든 나도 자세히는 모르고 겉핥기 식으로만 알아서 엄청 유명한 얘기나 (박근혜 7시간 동안 없고 대처 무능력 했던거, 해경들 대처, 씨씨티비 증거 인멸 등등) 이런거만 알아. 나도 많이 모르는데 그런사람들 한테 증거 쫘르륵 못대는 내가 답답해서. 그리고 내가 어렸을때부터 외국에서 살아서 어렵거나 너무 긴 다큐같은건 보기가 힘들어. (핑계로 들릴수도 있겠지만. 그것이 알고싶다 같은거 봐도 백프로 이해가 안가더라. ) 그냥 익들이 아는것, 익인들한테 누가 저렇게 말하면 뭐라고 대답할건지 알려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