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상황을 말하자면 난 고2익이고 평일 주말 알바를 다 하고 있는데 내가 다니고 싶은 학원이 있어 알바는 그 집에 돈이 좀 부족해서 꼭 해야 돼 졸업하면 그 학원을 못 다니는 건 아니지만 너무 다니고 싶어 11111111 학교를 일 년만 그만 두고 학원을 다닌다 22222222 그냥 졸업하고 다녀라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지금 상황을 말하자면 난 고2익이고 평일 주말 알바를 다 하고 있는데 내가 다니고 싶은 학원이 있어 알바는 그 집에 돈이 좀 부족해서 꼭 해야 돼 졸업하면 그 학원을 못 다니는 건 아니지만 너무 다니고 싶어 11111111 학교를 일 년만 그만 두고 학원을 다닌다 22222222 그냥 졸업하고 다녀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