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웃으시면서 물어보는데 너무 기분좋더라.. 기분 좋은 웃음이 이런건가를 느끼게햐줌..ㅠㅠ 첨으로 나도 웃어야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 진짜 웃는게 넘 예뻐서 나까지 따라웃게되는 그런 웃음이었난데ㅠㅠㅠㅠ 그래서 하루종일 기분 좋았당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계속 웃으시면서 물어보는데 너무 기분좋더라.. 기분 좋은 웃음이 이런건가를 느끼게햐줌..ㅠㅠ 첨으로 나도 웃어야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 진짜 웃는게 넘 예뻐서 나까지 따라웃게되는 그런 웃음이었난데ㅠㅠㅠㅠ 그래서 하루종일 기분 좋았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