뚫은지는 한달 반정도된거같아 거으ㅔ 두달??? 귓볼에 뚫엇을때도 소독도안하고 약도안발랏는데 괜찮길래 이번에도 그냥 방치햇거든 근데 뒤에가 튀어나왓어.. 부은건지 뭔지 이거 가만히 냅둬도돼?? 일단 소독만ㅊ햇는데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뚫은지는 한달 반정도된거같아 거으ㅔ 두달??? 귓볼에 뚫엇을때도 소독도안하고 약도안발랏는데 괜찮길래 이번에도 그냥 방치햇거든 근데 뒤에가 튀어나왓어.. 부은건지 뭔지 이거 가만히 냅둬도돼?? 일단 소독만ㅊ햇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