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1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뚫은지는 한달 반정도된거같아  

거으ㅔ 두달??? 

귓볼에 뚫엇을때도 소독도안하고 약도안발랏는데 

괜찮길래 이번에도 그냥 방치햇거든 

근데 뒤에가 튀어나왓어.. 부은건지 뭔지  

이거 가만히 냅둬도돼??  

일단 소독만ㅊ햇는데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소독이랑 약 바르는 거 꾸준하기 하면 없어진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양이 vs 강아지로 스몰톡하는데 갑자기 누가 고양이가 낫다. 길고양이는 싸워도 죽이진 않지 않냐 근데 개..
9:36 l 조회 1
와 햇빛 개 뜨거워
9:36 l 조회 1
날씨 진짜 이상하다 오늘 왤케 추워
9:35 l 조회 1
청년미래적금 주거래 급여통장 다 신한인데 금리 너무낮아 짜증남
9:34 l 조회 16
아이폰 업뎃했는데 왜이리 구리냐
9:34 l 조회 8
뭐지금매수타이밍이라고?1
9:33 l 조회 26
하닉 반등하지 말라고 270만 가보자 제발
9:33 l 조회 19
밀크티에 샷추가 해먹는거 1샷이야 2샷이야??1
9:32 l 조회 9
지금 하닉 추매타임인가2
9:32 l 조회 26
비둘기 키스하는 사진인데 정신 차리고 싶으면 봐!3
9:32 l 조회 25
스페이스x 다들 추매할거…?5
9:32 l 조회 32
머임 나 짤리는건가2
9:32 l 조회 25
삼전 몇주팔고 스퀘어 추매함ㅋ
9:31 l 조회 14
외국인수익실현>떨어짐>개미가삼>오름1
9:31 l 조회 35
하닉은 뭔가 믿음이 있음1
9:30 l 조회 25
이노텍 주주들 있니
9:30 l 조회 7
나 강아지 고양이 동물 전부 다 사랑하는데 키울 생각 전혀 없음
9:30 l 조회 8
주식하는 익들은 LG 왜 시러해????1
9:30 l 조회 60
참교육 보면서 느낀건데 나도 10년대에 고등학교 다녔는데4
9:30 l 조회 38
오늘은 토스 안들어가야겠다ㅎㅎ
9:2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