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 너무 시끄러워... 거의 맨뒤에 앉는데 깔깧깔웃고.. 다른 사람들이 빤히쳐다보고.. 우리교복이 튀는 교복이라서 학교망신시키는것같구ㅠㅠ 버스도 공공장소라 생각하는데 내가 예민한거야?? 내가 한마디하는게 맞겠지??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친구들이 너무 시끄러워... 거의 맨뒤에 앉는데 깔깧깔웃고.. 다른 사람들이 빤히쳐다보고.. 우리교복이 튀는 교복이라서 학교망신시키는것같구ㅠㅠ 버스도 공공장소라 생각하는데 내가 예민한거야?? 내가 한마디하는게 맞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