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어라는 단어 뜻이 이상한, 특이한, 정상적이지 않은 이런 뜻으로 쓰이잖아 근데 성소수자분들을 그렇게 부르는것도 차별 아닌가 해서..! 그분들이 정상적인게 아닌것도 아닌데..문화권이 다르지만 난 영어권 문화 출신인데 여기서 그런 단어 쓰면 되게 안좋게봐서ㅠㅠ한국에서는 인식이 어떤지 궁금해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퀴어라는 단어 뜻이 이상한, 특이한, 정상적이지 않은 이런 뜻으로 쓰이잖아 근데 성소수자분들을 그렇게 부르는것도 차별 아닌가 해서..! 그분들이 정상적인게 아닌것도 아닌데..문화권이 다르지만 난 영어권 문화 출신인데 여기서 그런 단어 쓰면 되게 안좋게봐서ㅠㅠ한국에서는 인식이 어떤지 궁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