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나진짜 객관적으로 못생기진..않았거든? 예쁘다고 말나올정도고 얘친구들도 ㅇㅇ누나 예쁘다고 우리집오고그러는데 물론 친동생이니까 장난치고 그럴순있어도 난 외모가지곤 안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걔한테 관심도없고.. 너무짜증나 진짜 제발 넌 줄이라도 긋고 다니는 노력을 해보라고 받아치는데 지긋지긋하다 상대방이 재미없다는데 뭔 장난이야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아니나진짜 객관적으로 못생기진..않았거든? 예쁘다고 말나올정도고 얘친구들도 ㅇㅇ누나 예쁘다고 우리집오고그러는데 물론 친동생이니까 장난치고 그럴순있어도 난 외모가지곤 안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걔한테 관심도없고.. 너무짜증나 진짜 제발 넌 줄이라도 긋고 다니는 노력을 해보라고 받아치는데 지긋지긋하다 상대방이 재미없다는데 뭔 장난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