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바로나익..... 엄마아빠이혼해서 엄마랑 사는데 방이세개밖에없어서 동생두명은 각각 하나씩 방쓰고(내가ㅜ양보함ㅠㅠ고등학생들이라 예민할거같아성) 나랑 엄마랑 안방쓰는데 침대 퀸인가 킹인가 성인세명이서도 잘수있는 엄청큰침대ㅜ놓고자거든?????근데 원래 나 침대에 누워서 공부하는데 엄마랑 같이자니깐 불못켜서 구냥 거실나와서 쇼파에서 누워서한당ㅠ0ㅠ 무튼 엄마나 아빠나 부모님이랑 같이자는익들잇니??? 난 주위에 한명도 못본거같음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그게바로나익..... 엄마아빠이혼해서 엄마랑 사는데 방이세개밖에없어서 동생두명은 각각 하나씩 방쓰고(내가ㅜ양보함ㅠㅠ고등학생들이라 예민할거같아성) 나랑 엄마랑 안방쓰는데 침대 퀸인가 킹인가 성인세명이서도 잘수있는 엄청큰침대ㅜ놓고자거든?????근데 원래 나 침대에 누워서 공부하는데 엄마랑 같이자니깐 불못켜서 구냥 거실나와서 쇼파에서 누워서한당ㅠ0ㅠ 무튼 엄마나 아빠나 부모님이랑 같이자는익들잇니??? 난 주위에 한명도 못본거같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