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29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내친구 내 자취방 놀러와서 자고 가는것까진 좋은데 늦잠 자고 일어나서 나밥먹을때쯤 같이 껴서 먹고 머리감고 빠진 머리 하나도 정리 안하고 자기 몸만 쏙 나갈때 진심 화난다...설거지라도 해줘...
대표 사진
익인1
아.......제발 내 자취방에 아무도 안오게 해주세요..... 가족빼고 아무도 발 못들이게 해주세요.......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기관들도 정리하는데 뭐지?..
11:09 l 조회 13
나라면 지금 이마트산다
11:09 l 조회 8
일본 가는데 트래블 카드 어디꺼 발급 받을까1
11:09 l 조회 5
2명이서 6만원대로 먹을만한거 뭐있지?2
11:09 l 조회 7
하닉없음청년
11:09 l 조회 15
대학생 같아보이는데 임산부석에 앉아있는 여자는 뭐지?
11:09 l 조회 4
계단오르기 근력 운동도 되나? 헬스 도저히 못하겠음
11:09 l 조회 3
근데 하닉 300에 털고 온 애들은 ㄹㅇ 짜릿하겠다
11:09 l 조회 27
하닉 300 다시 갈 일 있어??...2
11:08 l 조회 34
하닉 고점에 산 익들은2
11:08 l 조회 22
토스주식 살때도 세금내?
11:08 l 조회 7
회사를 다니면 다닐수록 사회성이 늘어나는게 아니라5
11:08 l 조회 10
이사햇는데 자취방 주변에 헬스장이 없네
11:08 l 조회 7
아니 상승꺼드럭만 꼴보기 싫은 줄 알았는데
11:08 l 조회 14
예쁜애들은 당연히 잘생긴남자
11:08 l 조회 7
4일전에 C컬펌 했는데
11:08 l 조회 12
주식 내려가니까 역시 득달같이 달려오네ㅋ
11:08 l 조회 15
하닉
11:08 l 조회 22
현대차 망한거같다 78일때 팔았어야했어....
11:07 l 조회 12
술마시고 예비군 간 애인 어떻게 생각해?6
11:07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