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32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많이는 아니지만 얼핏보면 놀랄 정도로 흰자가 보이는데 쌍수 부작용 맞지..? 한지 3달정도 됐어
대표 사진
익인1
일종의 부작용이긴 하지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경우에 다시 재수술 해야 돼??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쎄 그건 나도 잘 모르겠어ㅠㅠ 그냥 쌍수만 한 거야? 눈매 교정 이런 거 안 하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매교정은 안했대 앞트임이랑 쌍수만 했다는데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진짜?ㅠㅠ 재수술로 해결이 되는 문제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눈 뜨고 자는 건 쌍수 안 하고도 그런 사람 많으니까 크게 문제 될 건 없을 거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눈 뜨고잤었는데... 두달정도 ㅠ 시간지나니 괜찮아졌어 ㅠㅠ 붓기가 아직도 많은편이야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붓기는 빠졌는데 눈 뜨고 자ㅠㅠ 쌍커풀이 짝짝이는 아닌 것 같은데 왜 저러지..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구내염때문에 엽떡 못먹어서 슬프다
14:52 l 조회 1
돈보고 결혼하는것도 세상 꽁짜가 없다
14:52 l 조회 1
미용실.. 머리 안감고 가도 별로 신경 안쓰는 거 맞다 해줘…
14:52 l 조회 1
진심 자격증이라곤 1도 없는데 취업하길 바라면 노답인거지
14:52 l 조회 2
노후에 여기저기 여행다니는 게 젊을때 주로 간거보다 더 부러운게..
14:52 l 조회 5
아침 공복유산소 러들아 (직딩들)
14:52 l 조회 4
던킨 도너츠 먼치킨 사서가는듕
14:52 l 조회 8
변비만 아니어도 똥배 부각 없을텐데1
14:52 l 조회 4
아 너무 난감하다
14:51 l 조회 3
하여간 잘해줬는데 뺨 때리는걸로 되갚는 애들은1
14:51 l 조회 2
유튜버 피부 다 하얀 게1
14:51 l 조회 10
나 공시보고 책상서랍에 페레로 두개 넣어놓고 왔당
14:51 l 조회 7
난 정말로 동거해봤던 사람 못만날듯
14:51 l 조회 5
일본 쇼핑 여행 갈라면 어디로 가야돼?2
14:51 l 조회 10
지하철 무개념 한남한테 복수성공했다2
14:51 l 조회 11
본인표출테토녀 등장 셀프수술함 2
14:51 l 조회 11
머리 잘 안 감아도 탈모생김?4
14:51 l 조회 9
애인이 군인 욕하는 여자 줘 패도 합법이라고 해야한다는데4
14:51 l 조회 6
퍼즐없냐 퍼즐
14:50 l 조회 8
나정도면 시험 붙을 수 있겠다 이런생각1
14:5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