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34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14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혹시 나같은 익 중에 알바 성공(?)해본 익 없니 ㅠㅠ
지원하는 것부터가 너무 겁나고 무섭고 두려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약간 그랬는데 ㅠㅠ 편의점 알바는 좀 괜찮았어!!!!! 면접도 다른 알바에 비해서는 괜찮았구! 편의점 한번 도전해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익 멋있다 bb 편의점은 면접 뭐봐..? 계속 무서워하다가 처음 맘 잡고 도전해보려고 하는 거라 암 것두 몰라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이력서 들고가는데 막 경력없다고 까일수도 있는데ㅠㅠ 편의점은 뭐 그닥 물어보는거 없었어! 그냥 이력서에 있는 내용 몇개 물어보고 언제까지 일할 수 있냐 언제부터 나올 수 잇냐 이런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나는 경력 없다고 까이겠구나 8-8 아 벌써 무섭다 ㅠㅠ 근데 사실이니까....그래도 크게 물어보는 건 없나보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응!! 아니면 걍 서빙같은거 몇달 했다구 거짓말 해 그냥.. 애들 첫 알바 다 거짓말 하더라구.. 난 그냥 갔는데 경력없으면 걍 까이니까 ㅠㅠ 그냥 고깃집이나 파스타집에서 서빙만 담당해봣다구 포스는 점장님이랑 정직원들만 만져서 할 줄 모른다고 막 그래버려...! 좋은 방법은 아니지만 경력없으면 확률이 주니까 ㅠㅡ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나를 위한 선의의 거짓말인가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일단 너익 말대루 편의점 한 번 찾아봐야겠다, 좀 그래도 쉬운 곳부터 도전해봐야 될 것 같아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응응!! 파이팅!!!! 면접볼때 최대한 밝은척+웃음 많이 보여드리면 편의점은 그냥 뽑힐거야!!! 넘 걱정하지 마로라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많이 떨어도 최대한 성실하게 대답하려고 하고 많이 웃고 하면 되겠지 ㅠㅠ? 너익 너무 착하다...하나하나 너무 예쁘게 말해주고....진짜 너익덕에 힘 많이 얻었어 ㅠㅠ 나 꼭 알바 붙어볼게!! 정말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맞아맞아!!!! 그리구 편의점은 시급 꼭 물어보구!!! 거의 면접 끝나갈때 궁금한거나 물어보실거 있냐구 물어보시긴 하는데 만약에 안물어보시면 면접 끝날때쯤에 저기 혹시 시급은 얼마냐구 물어봐 꼭!! 알바공고에는 최저준다구 하고 안주는 곳 너무 많더라 ㅠㅠ 헉 내가 착하다니..! 아니야 ㅠㅡㅠ 나두 처음 알바구할때는 너무 힘들었는데 그래도 편의점 한번 하니까 사람들을 매일 보다 보니까 좀 낫더라구!!! 혹시나 면접관해서 어떡하지 이런거 있으면 댓글 달아놓으면 답해줄게! 도움 될지는 모르겠지만 ㅠㅡㅠ 쓰니 파이팅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헐...적어 놓는 걸 거짓말로 적어 놓다니 너무하다....최저시급 안 주는 곳이 있다는 거는 전부터 얘기 많이 들어서 알았지만 진짜 너무하네...그것도 꼭 메모해놓고 잊지 않고 물어볼게!! 인간적으로 최저시급은 받고 일해야지 그래두 ㅠㅠ 아냐 진짜 착해...계속 물어보면 솔직히 귀찮을수도 있는데 하나하나 친절하게 다 알려주고 ㅠㅠㅠㅠㅠ 나도 편의점을 시작으로 좀 더 자신감 붙어서 다양한 거에 도전해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ㅠㅠ!! 힘든 거 견디고 도전한 너익 진짜 멋있어 짱이야 bb 그럼 혹시 나 오늘 이후에도 종종 여기에 물어보러 와도 될까...? 진짜 고마워, 너익이 하고자 하는 일은 모두 다 잘 되길 바라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응응!! 물어보러 와!!!! 잠들어서 지금 봣다 ㅠㅠㅠㅠ 고마워 ㅠㅠ❤️❤️ 익인이두 다 잘되길 바랄게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랬어~ 지금도 좀그런데 알바 막상하면 돈버는거라 완전 기계적으로 하게되서 괜찮아ㅋㅋㅋ 심지어 나는 레스토랑 서빙이라 말도 엄청 섞는데 진짜 아무렇지도않아 알바하고나서 약간 고친것도있구 알바할때는 안그러는데 다른데서는 또 낯가리고ㄷㅋㅋ 쓰니랑 나같은 사람은 사람많은 알바말고 카페나 작은 음식점같이 사장님이나 알바생하나랑 일하는게 더좋아 사람몮으면 또 낯가리니까 그리고 친구랑 같이 시작하는거 추천! 혼자가좋다하면 편의점 채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페는 보니까 카페 알바 경력있는 사람 우대하는 곳이 너무 많길래...소규모 가게를 한 번 찾아봐야겠다 ㅠㅠ 처음부터 큰 곳은 절대 못 할 것 같아....여러가지 조언해줘서 고마워 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편의점야간도해서 지금봤다ㅜㅜ 나이편의점은 면접이랄것도없이 앞에 붙어있길래 알바구하세요??이랬더니 구한다고 바로 번호적고 날짜만조정하고 담주부터 출근함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패스트푸드 알바하고 좀 나아짐 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람 대하는 일이다 보니 사람 대하는 건 ㄹㅇ 잘하는데 알바생들이랑 친해지고픈 마음도 없고 대화 안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사람 대하는 것 자체가 무서운 거라서...사람 자체에 대한 두려움이 좀 커 ㅠㅠ 그래서 대인기피증도 생겼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 나도 사람 대하는 거 자체 무서워하고 소심해서 전화로 주문도 못했거든 알바하고 나아짐... 근데 가끔 때려치고픈 생각 있음 알바할때 실수하던가 진상 만나면 계속 그것만 생각나고 실수한 거 계속 끌고 가는 타입이야 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오히려 너익이 말한 후자같은 건 금방 잊는 타입인데 그냥 사람을 너무 무서워해서...대중교통 이용할 때도 엄청 쭈구리 돼서 다니거든 ㅠㅠ 그 공간에 있는게 너무 숨막히고 답답하고 그래서 ㅠㅠㅠㅠ 그래도 일단 조언해줘서 고마워 익아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낯 엄청 가리는데 진짜 처음 알바면접 가서 말할땐 덜덜 떨리더라 ㅋㅋㅋㅋ 스무살이나 이런 어린나이면 좀 어색해도 봐주니까 마음껏 도전해 ㅋㅋㅋ 나중에 나이들어서 덜덜떨면 어리지도 않은데 왜 떠냐고 할거였을거야 ㅋㅋㅋ난 나중에 그말들을까봐 억지로 알바하러 나갔음 ㅠㅠ근데 익숙해지니까 이젠 아무렇지도 않음 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익 같은 용기를 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진짜 마인드 컨트롤 열심히 해야될듯 ㅠㅠ 조언해줘서 고마워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솔직히 처음에 나 면접때 이상한애로 보였을듯 ㅋㅋㅋㅋ 익인이도 할 수 있어!! 혹시 안되더라도 넘 실망하지마!! 다른데 더 좋은 알바자리가 있더라!!이거 레알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떨어지더라도 낙담하지 않기...좋은 말이다 ㅠㅠ 맞아 알바자리는 많을테니까!! 응원해줘서 고맙고 좋은 말 해줘서 고마워 덕분에 힘 얻어가 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준생 6월 이후 서류 ㄹㅇ 안씀
13:01 l 조회 1
무신사 세일기간 동안 50만원 썻네
13:01 l 조회 1
학원 원장님 말할 때마다 툭툭 치는데 개거슬려
13:01 l 조회 1
스퀘어 뭔데 지혼자 빨간불이야
13:01 l 조회 1
올해 진짜 별로 안더운거 같지않아?
13:01 l 조회 2
ㄱ근데 진짜 세탁기나 밥이나 뭐든 집안일 "못" 하는 사람이 있어?
13:00 l 조회 6
개인적으로 들으면 제일 긁히는 말1
12:59 l 조회 24
ㅇㅂ는 사고방식 다르구나..상식밖이라 걍 놀라움
12:59 l 조회 9
편의점 알바하는 사람??2
12:59 l 조회 10
다들 가장 되고 싶은 키 뭐야9
12:59 l 조회 22
김치찜이랑 삼겹살 중에 고민 중임4
12:59 l 조회 8
익들이라면 이 상황 기분 나빠?7
12:59 l 조회 10
우리 회사 사람들 다 단벌신사라서1
12:59 l 조회 19
오늘은 검정콩국!
12:59 l 조회 11
하루에 15만원 오르면 하루에 그만큼 떨어지는 날도 있는거지
12:59 l 조회 13
긴장하면 헛구역질 나는데 면접때 인데놀 먹어본사람
12:59 l 조회 2
익들은 비싼 선물 위시리스트 있어?
12:59 l 조회 6
난 주식은 거래 안하지만1
12:58 l 조회 11
너네 하루동안 야채 권장량 섭취해?4
12:58 l 조회 9
스퀘어 지금 1분만에 10만원 오름
12:58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0